말씀과 기도

JMS 백지수표

하나님 사랑합니다 2023. 11. 19. 09:23





<영감의 시>


실체는 다르다
          
                         정명석

겉보기
푸짐해
보이고
그렇다
말들도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도다
사람이
보는것
다르고
말들도
다르다

실체의
근본은
황금의
덩이들
같이도
귀해서
너무도
찾기가
어렵다
수십개
수백개
중에서
한두개
있도다
그것을
찾기가
보화를
찾듯이
어렵다

전능자
하나님
진실로
사랑을
하는자
인생의
보화도
만물의
보화도
얻게도
해준다


『하루에 쓴 시』



1. 하나님을 연구하라
2. 아름답지 않은 것은 보기 싫어 못 본다  


<이사야 45장 11절>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 곧 이스라엘을 지으신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장래 일을 내게 물으라 또 내 아들들의 일과 내 손으로 한 일에 대하여 내게 부탁하라”

<창세기 1장 31절>
“하나님이 그 지으신 모든 것을 보시니 보시기에 심히 좋았더라 저녁이 되며 아침이 되니 이는 여섯째 날이니라”

<시편 147편 10-11절>
“여호와는 말의 힘을 즐거워 아니하시며 사람의 다리도 기뻐 아니하시고 자기를 경외하는 자와 그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들을 기뻐하시는도다”

<마태복음 23장 27절>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회칠한 무덤 같으니 겉으로는 아름답게 보이나 그 안에는 죽은 사람의 뼈와 모든 더러운 것이 가득하도다”




하나님을 연구하고 배워야 합니다.
하나님을 연구하면, 하나님이 천지 만물과 인간을 창조하신 것은 육신 일생뿐 아니라 그 영혼 역시 사랑의 대상으로 만들어서 영원토록 같이 살기 위함임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연구하여 하나님의 깊은 것을 알면, 지혜와 지식을 주셔서 그의 몸이 되어 행하게 됩니다.

우리가 하나님에 대해 연구하고 배울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성경입니다.
성경의 말씀을 통해 종교의 구원역사, 하나님의 깊은 사랑과 절대적 권세와 다스림을 배울 수 있습니다.
고로 성령님, 성자, 예수님과 같이 살려면 성경을 보고 하나님을 연구하여야 합니다.
그래야 말씀 위에 굳건히 서, 하나님과 보낸 자 예수님이 가르친 말씀을 듣고 동행하며 살 수 있습니다.

세상 모든 분야에 대해서도 연구하는 학자들이 연구하지 않았으면 현재와 같은 발달 된 세계가 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이와 같이 영의 세계에 대해서도, 하나님에 대해서도 성경을 통해 연구해야 더욱 새롭게 알 수 있습니다.

모두 신앙적으로, 육적·영적으로 하나님에 대해 연구하므로 마음과 생각을 아름답게 만들고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충만하기를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JMS 백지수표


https://youtu.be/eL2OvB4rzzc?si=J3IVVrrOeG_Z5AyO


건강 및 관리 70일 회개기도 46

인생은 각자의 할일이 있습니다. 걱정 염려하지 않기를 소망합니다.

지금 우리는 하나님의 새시대 신부역사  야심작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담대히 현실에 굴하지 않고 하늘의 님과 함께 잘 만들어가고 커가기를 기도합니다.

말씀과 기도 그리고 실천으로 우리의 책임분담을 다하고 믿음을 가지고 하나님께 맡기면서 하나님이 이 시대에 주신 백지수표의 권세를 꼭 느끼고 싶습니다.

진정한 행복을 향해 오늘도 나아갑니다.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내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아멘.




세종tv "기독교복음선교회 구국기도회"
http://www.sejongmedia.com/news/articleView.html?idxno=75251

"기독교복음선교회 구국기도회" - 세종TV

www.sejongmedia.com


정명석 목사님의
공정한 재판을 위한
탄원서 작성하기

클릭 클릭 클릭
⬇️⬇️⬇️⬇️⬇️

탄원서
https://forms.gle/2p5CHwQj9RWgW6n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