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가 무엇일까요????
<영원한 삶이다>
영혼의
영원한
희망이
없는자
세상에
자유히
살아도
희망이
없도다
차라리
절망속
갇히어
영원한
희망을
가지고
이루며
사는자
보람과
희망이
일생에
낫도다
영혼의
희망이
없으면
세상에
부귀와
영화를
누려도
차라리
나지를
않은것
보다도
못하다
불꽃에
영혼의
운명이
그같이
되도다
<2024년 11월 20일 수요일 새벽 잠언>
1. 몸은 놀리면 피곤이 풀어지지만, 마음은 놀리면 무기력해지고 멍청해지고 감각이 없어지고 마음이 뭔지 헷갈린다.
2. 관심을 가질 때, 마음이 움직인다.
3. 돕고 사랑할 때 돌 같은 마음도 감동되어 녹아진다.
4. 물과 같은 마음도 변해서 굳어지면 강철같이 단단하다.
5. 싫어서 버린 마음이 되면, 평생 안 만나기를 원할 정도로 굳어 버린다. 마음 사상 성질 정신 생각을 자기 것도, 상대 것도 배워라.
6. 마음 굳지 않게 진리와 사랑으로 뜨겁게 계속 자극시켜 주어라.
7. 오해하면 웃는 얼굴, 천사 같은 얼굴이 굳듯이 마음이 굳어 버린다.
8. 마음이 웃어야 얼굴도 웃는다.
9. 마음에 근심 염려 불안 두려움이 생기면 마음병이 생긴다. 이런 것도 모두 성경의 말씀대로 잘라 없애 버려야 한다.
10. 마음에 있는 불필요한 것을 수시로 청소하여 없애고 꼭 필요한 것만 남겨 행해야 한다.
11. 마음 청소란 회개와 버리기다. 그리하지 않으면 그대로 있다.
12. 마음은 신기하고 오묘하다.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생각 안 나고, 생각하면 이것저것 생각이 난다.
13. 마음은 신같이 빠르다. 빛보다 400억 만 배도 더 빠른 게 마음이다. 생각한 곳에 생각과 동시에 간다.
<2024년 11월 21일 목요일 새벽 잠언>
1. 진리를 찾아라. 그래야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표적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진리가 무엇일까요????
4. 세상은 진리로 행치 않으니 하는 일들이 무너지고 잠시 존재하다 없어진다. 이뿐만 아니라 이루어지지도 아니한다.
5. 진리로 행하는 것만 이루어진다.
6. 진리가 자유함을 준다. 진리는 답이다.
7. 진리는 온전한 길이다.
8. 그러나 진리를 찾아서 가면 그로 인해서 어려운 일도 많다.
9. 진리는 온전해서 자체 문제는 없는데 상대 무지로 오는 것들이 부딪힌다.
10. 하나님은 진리이시다. 그 뜻이 진리이시다.
11. 진리는 만물의 진리, 사람의 진리, 하나님의 진리다. 온전한 답이다. 삶이다. 선이다. 악은 비진리다. 고로 안 된다. 망한다.
12. 성경을 문자대로 풀면 비진리다. 성경에 비유한 것을 비유로 안 풀고 문자적으로 보면 답이 아니다.
‘별이 하늘에서 떨어진다.’ 이는 답이 아니다. 진리가 아니다.
별로 비유한 사람이 답이다. 사람으로 풀어야 진리다. 별로 풀면 비진리다.
2024년 성령 사연 162
섭리 모두 힘내서 열심히 뛰자.
선생도 여기서 열심히 뛰고 있다.
나간 자들 미워하지 말아라.
예수님도 원수 사랑하라고 하시지 않았냐.
이때는 개인의 죄도 회개하고,
민족과 세계의 죄도 회개하는 기간이다.
또 문제 생기는 것도
처리하는 자들이 계속 처리해야 한다.
하늘 쳐다보며 힘내서 열심히 하고
힘든 자, 넘어진 자 잡아 주자.
하나님과 그 보낸 자를 믿고
사랑하며 영광 돌리며 사는 삶이
이 세상 최고 삶이다.
사랑의 낙이다.
<2024년 11월 22일 금요일 새벽 잠언>
13. 성경에 “네게 하나님이 불을 보낸다.” 하였다.
- 여기서 불은 하나님 말씀이다.
말씀을 불로 비유해 말한 것이다.
불은 소각하고 태우고 없애 버린다.
- 또 불은 하나님의 사람, 사명자다.
에스겔 때는 에스겔 선지자를 보고 말한 것이다.
14. 성령님이 역사하시면 뜨겁다. 성령은 감동을 주신다. 고로 ‘성령의 불이다.’ 한다. 성령은 천모이시다.
성령뿐 아니라 하나님도 성자도 예수님도 사명자도 역사하면 뜨겁다. 응답하실 때, 같이 하실 때 뜨겁게 역사하여 함께하고 계심을 깨닫게 해 주신다.
15.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실 때 전혀 안 뜨거워도 지혜를 주시고, 혹은 각종 하나님의 뜻 생각나게 하시고, 또 기쁨과 희망이 충만케도 하신다. 그 역사는 각종이다.
어느 때는 두렵게 느껴진다. 성령의 역사인데도 두렵다. 무섭다. 두 길이 있다. 길일 때도 있고, 사건일 때도 있다. 갈 곳 아닌 곳으로 가면 성령이 두렵게 느끼게 하신다.
16. 사탄, 마귀, 악인, 사기꾼들이 오면 자신이 모르는데도 두렵다. 고로 깨닫게 된다.
17. 사람들은 진리를 찾는다. 진리는 땅의 진리가 아니다. 땅의 것은 삶 속에 학문의 진리다. 인간 삶은 육에 속한 것들이다.
진짜 진리는 하늘의 하나님 진리다. 그 진리를 알려면 하나님께 속해야 하고, 그가 시대 보낸 자에게 속해야 한다. 그가 자세히 가르쳐 주기 때문이다.
○ 눈으로 집중해서 쳐다볼 때 사물이나 사람이나 존재물이 세밀히 보입니다.
이와 같이 생각을 집중할 때 목적한 것을 두고 좋은 방법이 생각나고 마음 정신, 생각을 거쳐 영적 단계로 들어가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면 육의 생각보다
차원 높게 보고 알게 됩니다.
이때 보는 것은 질서대로 육의 세계에서 영의 세계를 보는 것입니다. 영적인 세계를 보고 판단하면 훨씬 이상적입니다.
자기 소질과 재능도 자꾸 해볼수록 더욱 유능해지듯이, 생각도 자꾸 하면 할수록 유능한 생각이 되어 분별도 잘하고 판단도 잘하게 됩니다.
생각을 집중함으로 영적으로 생각하면
최고의 생각이 됩니다.
자신의 뇌를 하나님과 연결하여 영의 생각을 받아 삶의 차원을 높이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https://youtu.be/op4qbQXZtpg
■ 아직 끝나지 않았다. 뺏기지 않는 자는 과거도, 현재도, 미래도 다 얻고 살게 된다. 새벽별 교인의 간절한 기도 50+ 온전함에 이르는 회개기도 39
마음도 웃고 얼굴도 웃게 하소서. 진정한 진리로 진정한 행복을 찾게 하소서.
진리만이 표적을 일으키니 진리가 곧 하나님이십니다. 진리가 자유케 하고 진리가 답입니다.
영적으로 생각하면 그것이 최고의 생각이 되나니 그 생각의 축복을 받게 하소서.
오늘도 자신의 뇌를 하나님과 연결하여 영의 생각으로 삶의 차원을 높이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