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기도

왜 온전해야 할까.

하나님 사랑합니다 2025. 1. 12. 19:55


<영감의 시>


핵이다


황금같은
뇌속에다
이시대의
핵을묻고
살아가라

어디에서
무얼해도
육의기쁨
영의기쁨
충만하고

사랑불이
타올라서
마음천국
육신천국
희망차고
찬란하게
살아가리


『2014. 6. 1.』


온전하라



<마태복음 5장 48절>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사무엘하 22장 26절> “자비한 자에게는 주의 자비하심을 나타내시며 완전한 자에게는 주의 완전하심을 보이시며”

  ‘왜 온전해야 할까.’



○ 온전하지 않으면 네 가지 문제가 생긴다.

   완전하게 하지 않으면
   첫째, 사탄에게
   둘째, 사람에게
   셋째, 하나님께
   완전하지 않은 그것이 눈에 띄게 된다.
   그럼 그것을 흠잡아 대적하고 힐문한다.

   넷째, 온전하지 않으면 온전하지 않은 연고로 무너진다. 혹은 그로 병이 생긴다. 암 조직을 100% 떼 내야 되는데 만일 의사가 온전치 못하게 98%만 제거했으면 그 부분에서 암세포가 또 발생한다. 이와 같이 온전하지 않으면 자체에서 그로 문제가 생긴다.

○ 추운 겨울에 문을 완전하게 닫지 않으면 같이 사는 자가 힐문한다. 또 추운 바람이 들어와 추운 고통으로 괴롭게 된다. 절대 완전하게 해야 한다. 아멘.

○ 모든 만사의 일을 완전하게 안 하면 안 한 만큼 힐문 받는다. 사람들이 그 해당하는 면의 흠을 잡는다. 못 한 만큼 사람들이 불평하고, 그로 문제가 생겨서 사고가 나기도 한다.

○ 하나님도 온전치 못한 그것을 힐문하신다. 책망하신다. 죄로 보신다. 결국 심판하신다. 그것이 죄가 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하나님께 완전하게 행해야 한다.
  

완전하게 하는 자가
그 면의 주인이 된다.
정복한다.

완전하게 못 하면
사탄이 힐문한다.

  
하나님 법을 어겼다고 하며 그리한다. 완전하게 했는데 마귀 사탄 악이 힐문하면 하나님께서 그들을 모두 멸하고 악을 심판하신다. 고로 완전하게 해야 한다. 아멘.

○ 완전하게 하려면 확인해야 한다. 완전하게 하려면 하나님 성령과 주와 같이 해야 한다. 온전하려면 삼위와 주와 심정 일체 되어야 한다.

○ 사탄도 처음에는 천사였다. 하나님께 완벽하게 행치 못하여 하늘에서 쫓겨난 것이다.
  
그리고 하나님이 완전하게 못 하는 자를 축복하시거나 도우시면 “왜 저들은 돕느냐.”고 힐문하고 그 사람을 괴롭힌다.

○ 온전하게 해야, 하는 일이 무너지지 않는다.
  
○ 하나님을 믿지 않아도 온전하게 하면 인생에 해(害)를 안 받고 인생 무너지지 않는다.
  
그러나 하나님 믿고 사랑하여도 온전하게 못 하면 무너지고 넘어지고 문제가 생긴다. 또, 하나님께 온전하게 못 하면 하나님은 그것을 죄로 보시고 힐문하시고 심판하신다.

○ 온전하게 하는 자는 복이다. 암벽타기 할 때 온전하게 못 하면 떨어져 죽는다. ‘온전’이 너를 지킨다.

○ 행한 데서 조금만 더 하면 온전하게 된다. 배워야 온전하다. 온전하게 하면 걸작이 된다.


○ 팔방미인은 생김새, 모양뿐 아니라 각종으로 온전하니 ‘팔방미인이다.’ 하는 것이다. 삶이 온전한 자는 팔방미인 인생이다. 하나님은 온전하시니, 그는 하나님께 속한 자다.

○ 온전하게 못 하여도 하나님 앞에 온전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행해야 한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그 의를 보시고 이해하신다. 성의를 보고 도우시고, 죄로 무겁게 보지 않으신다.

○ 행하면서 ‘온전하게 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배워라. 온전함에 눈을 떠야 온전함이 얼마나 좋은지 보게 된다. 자기를 온전하게 하면 걸작 인생이다. 온전치 못한 자는 벗어나 나갔다.

○ 온전하게 하려고 신경 쓰고 생각하고 마음먹고 하면 온전하게 해진다. 왜 못하느냐. 그러다 수한 전에 죽는다. 하나님은 온전하게 못 해서 고통을 겪음으로 온전하게 하도록 그냥 두기도 하신다.

○ 완전하게 하는 자는 완전함을 발견하게 된다. 완전하게 하는 자는 완전한 사물도 사람도 알게 된다.

자기가 온전해야 온전함을 알게 된다.

   (삼하 22:26) “자비한 자에게는 주의 자비하심을 나타내시며 완전한 자에게는 주의 완전하심을 보이시며”

○ 행한 대로 된다. 온전하면, 하나님도 온전하게 대하시고 성령님도 온전하게 대하신다.


○ 사람은 눈치가 좀 빨라야 됩니다. 눈치가 빠른 사람은 눈으로 조금만 표시해도 압니다.

하나님께서도 모든 화(禍)가 올 때, 복(福)이 올 때 약간만 보여줍니다. 우리에게 기미(機微)를 약간 주었을 때 깨달아야 됩니다. 그것을 못 깨달으면 큰일 납니다. 이것을 다른 말로 징조라고 합니다.

징조를 보일 때 모래 한 알이 날아와서
자기 눈에 들어갔다면 그때 빨리 깨달아야 됩니다.

'아하, 심상치 않구나'하고서 그때부터 준비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얼른 깨달아야 됩니다. 그것이 눈치라고 했습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도우시려
여러 가지로 표현하는 것에 대해서
눈치가 빠르면 내가 어디를 가도
하나님이 내 뒤를 따라오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나님의 마음을 알았다는 것이니 하나님 마음을 잘 안다면 하나님이 나를 따라오지 않으면 못 견디게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고함을 막 지르며 “아무개야!” 그렇게 안합니다. 바람결에 나뭇잎이 조금 0.1% 움직이는 정도만 보여줍니다.

눈치가 빠르고 예민한 사람은 슬쩍만 건드려도 탁 일어납니다. 그러나 코를 골며 자는 사람은 잡아 당겨도 전혀 모릅니다.

눈치있는 자가 되어 하나님이 나를 돕고 살리시고자 주시는 영감의 언어를
잘 깨닫는 여러분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https://youtu.be/WNcy2R41aYA?si=U87d_mY2MCdrtVJm


■ 온전하기 위한 회개기도, 생명기도, 감사기도- 51 / 간절한 기도- 13

<마태복음 5장 48절> “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사무엘하 22장 26절> “자비한 자에게는 주의 자비하심을 나타내시며 완전한 자에게는 주의 완전하심을 보이시며”

▪︎ 완전하게 하는 자가 그 면의 주인이 된다. 정복한다.
  
▪︎ 완전하게 못 하면 사탄이 힐문한다.

▪︎ 자기를 온전하게 하면 걸작인생이 된다.

▪︎ 삶이 온전한 자는 팔방미인 인생이다.

▪︎ 자기가 온전해야 온전함을 알게 된다.

▪︎ 오직 하나님 뜻대로 하여야 하나님 축복을 받는다.

- 말씀대로 나를 만들어 차원을 높이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