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새벽별교회

#성장과깨달음​ #온전한인식​ #차원의법칙​ #스스로깨닫기​

하나님 사랑합니다 2025. 6. 29. 21:43


1️⃣ 사람이 몰라서 실패합니다.

2️⃣ 모두 살면서 작고 크게 한 가지만 생각하고 한 일들로 인해 다른 일이 생겨 앞날에 고통을 당해 보지 않았습니까.
지혜가 무엇입니까.
겪어 보니 이 길로 가야 되겠다고 더 알고 행하는 것 아닙니까.




1. 사람이 작거나 크거나 1등 하려고 마음먹으면 1등 하게 되고, 2등 하려고 마음먹으면 2등 하게 된다.

마음먹는 대로 뛰어지고 행하여진다. 좋고 나쁜 것 분별하고, 하라.

2. 마음먹고 생각한 대로 그것을 해야 좋으니, 그대로 하게 된다.

3. 마음 생각 좋게 만들려면 배우고 알고 해야 한다. 알면,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알기에 좋은 것만 골라 하게 된다.

4. 행치 않는 자, 하지를 않아 좋은 것을 모른다. 선생도 좋은 것을 몰랐을 때는 미련하여 좋은 것인데 오히려 버리려 온갖 노력을 하고 연구했다.

5. 처음에 선생은 선생의 고향 월명동 지역에 대해 고생되는 것만 생각했다.

좋은 것과 뜻을 몰랐던 10대, 20대, 30대 때는 ‘어떻게 하면 이 골짜기를 벗어나 딴 데로 가나.’ 연구하고 노력했다.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이 월명동에 대해 가르쳐 주시어 알고는 월명동을 더 연구하고 노력했다. 결국 하나님 구상 받고 하나님 자연성전을 만들었다.

6. 소나무, 돌, 수석 좋은 것 알고는 찾기 시작했다. 민족, 세계로 찾았다.

결국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이 좋은 것을 골라 주시는 대로 하나님 전에 갖다 놓았다.

8. 모두 깨닫고 알아야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도 섬기고 믿고 사랑하고 산다. 모르는 자는 버린다.

9. 사람 분별을 정말 잘해야 한다.

10. 기다리는 자가 왔어도 모르니, 버리고 원수시한다. 후에 알고 영원히 후회한다.

13. 모르는 자가 최고 불쌍하고 억울한 자다.

14. 천국도 황금천국도 새 시대도 아는 자가 간다.

16. 귀한 것을 아는 자가 주인 된다. 하나님이 그에게 주시고, 관리도 하게 하신다.

17. 천하에 최고 귀한 자도, 귀한 물건도 모른다. 천하에 최고 귀한 시대가 와서 이뤄지고 있어도 모른다.

아는 자만 그에게 배우고 따라간다.

알고 행하는 자가 그 시대와 후대, 영원한 시대까지 복이 있다.

18. 그는 자기를 원하는 자에게 나타난다.

19. 모르면, 보고도 사망의 길로 간다.

21. 사람은 작으나 크나 마음 상하면 돌아간다.

22. 몸 잡지 말고 마음을 잡아라. 성령님도 마음을 감동시키면서 육신이 움직이게 하신다.

성경을 바로 해석하면 하나님도 감동하시고, 듣는 자도 감동되어 따른다. 감동의 도를 깨달아라.

23. 마음을 좋아하게 만들어라.

24. 천국에 가지 못한 자들을 영계 가서 보면 모두 마음이 교만하고 안 좋은 자들이었다.

25. 그들에게는 하나님 보낸 자가 나타나지 않는다.

26. 주는 상대가 대하는 대로 나타난다. 나타난 대로만 자신도 보이는 것이다.

형제로 나타나면 형제로 보이고, 친구로 나타나면 친구로만 보이는 것이다. 예수님은 “상대 보면서 나타난다.” 하시고 그리하셨다.

27. 제대로 마음먹고, 제대로 생각하라.

28. 사탄, 마귀들도 제 생각 차원대로 생각한다.

늘 마귀, 귀신, 사탄은 자신과 생각이 같으면 즉시 일체 되고, 자기 좋아하는 대로 역사하며 유혹한다. 사람도 그러하다.

29. 오직 전심으로 온전하게 생각하고 행하면서 보아라. 악인과 사탄들이 꾀고 속인다. 절대 하나님 말씀으로만 보면 안 속는다.    

30. 성경이 온전한 비유로 쓰였음을 알고 보아라. 그러면 네 잘못된 생각과 마음, 불구의 마음이 고쳐진다.

성경을 문자로 보면 문자로만 믿고 산다. 그러면 하는 대로 손해가 가고 헛수고다. 알 때까지 속는다.

그대로는 계속 안 되니, 결국 신앙생활을 하다 안 한다.

31. 제대로 알면 그제야 탄식한다. 모르면 모르는 만큼 계속 해를 받는다. 고로 제대로 아는 것이 필요하다.

32. 네가 너를 스스로 구원 못 한다. 사탄, 귀신을 어떻게 이기냐. 그들은 영들이라 너를 알지만, 너는 육이고 구원자가 아니므로 모른다.

33. 아는 자는 행하여 다 얻고, 딴 세상에서 산다. 모르는 자는 희망하며 사망에서 살아간다.

34. 그들은 전에 하나님이 그 육을 통해서 나타났어도 외면하고, 자기 무지의 마음 따라 배척한 자들이다.

35. 이제는 알고 회개하고 따라야 하니 얼마나 어렵겠느냐.

36. 선생이 성령께서 선물하시는 것인 줄 모르고 처음에 싫어했으나, 후에 기도하다 성령이 꿈에 가르쳐 주시어 알고 다시 얻게 되었다.

모르는 자는 싫다고 하여도 성령이 주신 것이면 크지 않으냐. 돌덩이라도 귀한 것이고, 흙덩이라도 귀한 것이다.

누가 주었냐에 따라 귀함이 다르다. 내가 얻은 것은 삼위가 주신 것이다.

37. 귀한 것 알아야 주신다. 그래야 잘 간수하고 관리하며 쓰고, 주신 자에게 영광을 돌리기 때문이다.

38. 받은 만큼 영광이다. 사랑이다. 감사다. 그의 것이 되어 드리기다.

39. 마음이 핵이다. 생각이 핵이다.빛나는 보석으로, 진리와 사랑으로 만들어라. 만드는 대로 된다.

40. 자기 영과 혼과 육을 선하게 태양같이 만들어라. 월명동도 만드는 대로 되었다. 귀하지 않으냐.

41. 마음과 생각이 생각하였어도 마음이 육을 움직여 행하게 하지 못하면 소용이 없다. 육을 다스리는 마음, 생각이 돼야 한다.

42. 하나님, 성령, 주를 절대시하여 그로 말미암아 마음도 생각도 다스림을 받게 해야 한다.

43. 몸은 그때마다 편한 자세를 하는 만큼 편하다. 마음도 생각도 편한 대로 생각해야 편하다. 고로 주 안에, 하나님 안에, 성령 안에 거하라.

44. 그 안에 거하고 행하면 얻는다. 얻고 그와 같이 쓰고, 영원한 영광을 돌리는 것이다.

45. 매일 삼위와 같이 주와 일체 되어 사는 삶이다.

47. 일체 되어 그의 말씀과 마음으로 살아가야 한다. 그래야 모두가 너를 인정하고 투자한다.

진실로 살아라. 그렇지 않으면 사망으로 간 자들과 같다. 불사른 나무와 같다. 어떻게 다시 본래의 기둥이 되겠느냐.

48. 성경에 불타는 나무, 타다 만 나무가 나온다. 그들은 타다 만 나무와 같다.

(아모스 4:11) “내가 너희 중의 성읍 무너뜨리기를 하나님 내가 소돔과 고모라를 무너뜨림 같이 하였으므로

너희가 불 붙는 가운데서 빼낸 나무 조각 같이 되었으나 너희가 내게로 돌아 오지 아니하였느니라 이는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49. 불의한 자는 벗길수록 수치와 각종 악이다. 의로운 자는 벗길수록 의와 그 행한 일로 빛이 난다.

50. 악인의 마음과 생각의 길은 구부러져 어떻게 가도 구부러진 길을 간다. 의인의 마음의 길은 곧아서 가는 길이 쉽고 빛이 난다.



#성장과깨달음​ #온전한인식​ #차원의법칙​ #스스로깨닫기​

우리는 답을 찾으려 애쓰지만, 정답은 한 번에 주어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깨달은 만큼, 성장한 만큼 답을 보여주십니다.

오늘도 하나님은 당신에게 하나님의 답을 주기 위해 천천히, 그러나 확실히 성장하는 당신을 지켜보고 계십니다.

누구나 한 번쯤 이런 질문을 던집니다.
“하나님, 이게 맞는 선택인가요?”
“이렇게 하는 것이 정답일까요?”
그러면 하나님은 “그래.”하고 대답하십니다.

사실 이 "그래"는 절대적인 답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마음과 인식, 사고의 차원에 맞춰 우리가 성장한 만큼, 깨달은 만큼 답을 주십니다. 아직 온전히 알지 못할 때는,
우리가 이해할 만큼만 답을 알려주십니다.

성장한 만큼, 깨달은 만큼 그 사람의 차원에서 최고로 했으니 그 차원대로 그에 맞게 답을 주시기에 서로 다른 입장에서 각자의 답을 하나님께 받고 그것이 가장 옳다고 느낄 수 있죠.

그러나 결국 온전히 알게 되면, 답은 하나임을 깨닫습니다. 마치 학문이 깊어질수록 단순해지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 스스로 행해
가장 온전한 단계에서 하나님께 묻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하나뿐인 하나님의 답에 도달하길 바라십니다.

당장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답을 찾기 위해 반복하며 성장하는 그 길 위에서 계속 나아간다면 하나님은 가장 확실한 답을 가지고 언제나 우리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https://youtu.be/sXprgp1bESY


간절한 기도 95◇$☆
민족과 세계평화를 위한 기도 5/40

하늘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 성령님, 목적하는 자의 마음을 감동시키며 기도하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자기 주관대로 보는 육적인 자가 아니라, 영적인 자로 억지로 하지 않게 하소서.

제대로 마음먹고, 제대로 생각하게 하소서. 의인의 삶을 살게 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