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감의 시 💎

➡️ 확 실 히 : 정명석


볼 때 
자세히 보고 
들을 때 
자세히 들어라 
그렇지 않으면 
봐도 모르고 
들어도 모른다 

다시 보고 들을 수 없는 것을 
형식으로 보고 들으면 
보고 들어도 
아무 소용없다 

네 생명에 
관한 일이면 
어찌하냐 

보고 들을 때 
자세히 보고 들어야 
어데 가도 
확실하게 
말해 주고 
증거한다 

생각할 때 
자세히 생각하여라 
그렇지 않으면 
생각했어도 
확실히 모른다 

말할 때 
확실히 말해라 
그렇지 않으면 
듣는 자가 
듣고도 모른다 

행할 때 
확실히 행하여라 
그렇지 않으면 
해도 후회다 
해도 문제다


『2012. 4. 조은소리』




<2023년 성령 사연42>

"너희 생각과 나 하나님의 생각은 다르다. 결국은 항상 잘 되느니라."

월명동도 그리하지 않았냐.
너희 개인들도 처음에는 충격받았지만, 후에는 결국 잘되지 않았냐.
항상 결국은 잘 된다.

처음에는 가시밭길, 고통 길, 지옥 같은 충격의 길이나, 후에는 하나님의  평탄한 월명동 같은 길이다.

선생도 월명동 개발하라고 할 때 처음에는 충격받고 쓰러졌다.
후에 예수님이 나타나 "나 따르며 하자." 하여, 하나님과 같이 월명동을 개발하였다. 안 행했으면 큰일 날 뻔했다.

예전에 타 지역에서 월명동으로 소나무 한 주 들여오기 위해 길렀는데, 죽었다.
그러나 그로 인해 다른 소나무를 사 오게 되어 하나님의 전에 소나무 인테리어를 다시 하였다. 상징솔 큰 나무도 들어왔다.

우리의 희생을 통해 많은 것을 주신다.
한 알의 씨앗이 떨어져 그로 인해 수백 배 결실을 맺듯 그리 된다.

선생도 희생하고 오면서 해 왔기에 현재까지 이상적으로 만든 것이다.

너희도 하나 되고, 뭉치고 서로 위해주고, 섬겨 주고, 사랑하며 서로 풀어주어라.
들어보면 오해 다 풀린다.

하나님 오해하지 말아라.
성령도 예수님도.
너희들 인도하는 자도 그러하다.

기도 안 하면 하나님과 상관없는 자다.
기도는 대화이기 때문이다.
항상 민족, 세계, 섭리, 개인 위해 기도하라.

안녕.



<2023년 성령 사연44>

인생 겨울에도 다른 계절에서 얻지 못할  것을 얻게도 된다. 인생 겨울이라고 포기하지 말아라.

겪을 것을 겪으며 온갖 고통을 이기고 지금 하나님 뜻 안에 살고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일인지 저마다 가치를 알아라.

때를 따라 전능하신 하나님과 그 보내신 시대 사명자와 같이 한때 함께 가는 것이다.
역사는 삶같이 한번 가면 다른 미래의 삶으로 간다. 고로 그때 못하면 끝난다.




2023년 성령 사연 45

모두 말씀 듣고 열심히 하여라.
온 세계 청소하듯 하나님이 행하신다.
우리도 회개로 깨끗하게 청소해야 한다.

늘 세계와 민족과 섭리를 위해 기도하여라.
하나님 말씀하시길,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한다.” 하고 하신다.
걱정하지 말고, 너희는 충성으로 환난과 어려움 이기고 가라. 개인 하나하나 늘 그러하고, 약한 자, 아픈 자도 잡아주어라.

성령님도 말씀하시길,
“내가 너희와 항상 함께하고 지켜주니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불의한 자의 편이겠냐.” 하신다.

하나님, 성령님, 예수님은 불의한 자의 편이 아니다. 항상 의를 위해 하신다.
믿고 두려워하지 말고 행해라.

신앙의 무기다.
절대 믿음이다.
절대 하나님 사랑이다.
절대 형제 사랑이다.

불의를 행한 자들을 썩은 사과와 같다.
같이 있으면 썩는다.
그러므로 교회마다 깨끗이 하여라.



<2024년 1월 23일 화요일 새벽 잠언>

13. 이 시대 구원받은 영으로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라, 황금 천국에 가서 사는 영에 대하여 주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 영은 불변의 영원한 존재자라.” 하셨다. 전능자 하나님같이 살아 영원토록 사랑의 존재의 영이 되어 산다.

14. 세상이 악하여 너희를 무섭게 대하여도 두려워 말아라. 그들은 잠시 그러다 너희와 가는 길이 다르니 사망의 길로 가서 다시 볼 수도 없다.

15. 너희는 고난을 이기고 나와 같이 생명길로 감으로써 사랑의 신부 되어 천 년 동안 하늘 잔치에 참여하고, 후에는 너희를 구원하신 전능자와 주와 성령과 성자와 함께 영원히 살리라.

16. 소망을 이루며 가고 있으니, 이 소망에 속해 살아감을 잊지 말아라. 뺏기지도 말고 잊지도 말아라.

17. 우리의 소망은 땅에서도 이루어져 가고 하늘에서도 우리 영들이 이루고 산다. 그러므로 낙심치 말아라.

18. 사망에 속한 저들이 불쌍하고 안타까운 자들이다. 시대 사명자는 하나님의 뜻을 따라가거니와, 그를 팔며 악으로 대하는 자들은 화가 크도다. 나를 미워하는 자들은 나와 같이 이 시대 하나님의 뜻을 좇는 너희를 같이 미워하며 악하다 하는 자들이다.

사람이 말을 안 하면
하나님이 행하셔도 모른다.

담대하고 굳세어라.
행해야 표적이 일어난다.


23. 내가 여러 환난을 받는 이런 옥중에서도, 극한 환경에서도 시대 복음을 전하여 사망에서 생명으로 오게 하고 하나님이 예비하신 큰 뜻도 이룬다. 그로 인해 소망을 더 가지고 담대히 쓰는 것이다. 이후에 너희가 보고 기뻐하고 이 일의 행함을 생각하리라.

24. 나와 너희가 어디를 가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이 함께하시리니, 두려워 말고 낙심치 말아라.



하나님께 기도 찬양 영광 돌립니다. 23

회개는 생명이다.
https://youtu.be/RYFB-IeVDI8?si=Ydzr4eyyvATd99JT



너희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은 다르다. 결국은 항상 잘 되느니라.

회개하니 좋은 일이 많이 생깁니다. 역시 회개는 좋은 것입니다. 나를 비우고 말씀대로 기도하고 행하니 생각의 축복도 주시고 상황도 이끌어 주십니다. 감사할 뿐입니다.

한 알의 씨앗이 떨어져 그로 인해 수백 배 결실을 맺듯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고 그저 감사 감격합니다. 역시 하나님의 섭리가 짱! 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말씀대로 끝까지 행하게 하옵소서. 포기하고 자기 생각대로 행하니 결국은 자기만 손해였습니다. 절대 늘 잘해주시는 생명되시는 하나님을 떠나지 말게 하옵소서. 육과 타협하지 않고 선하게 하나님 뜻대로 살다가 저 영원한 하늘나라의 영이 되어 살기를 소망합니다.

이 소망을 뺏기지도 말고 잊지도 말게 하옵소서. 우리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의 역사를 증거하며 성령과 주가 우리 몸을 쓰고 행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소망을 더 가지고 담대히 쓰이기를 기도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전능하신 하나님이 함께하시니 두려워 말고 낙심치 말기를 더욱 기도합니다.

약속의 하나님을 더욱 믿으며 오늘도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욱 깊은 회개와 주님의 진리와 사랑, 화평, 온전함만이 이 세상에 가득하길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해의 등불.
이거는 꼭 보셔야 합니다.

정명석목사님의 실체를
알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pigPfi3zLs?si=CXq2DN0AgtS2GEQ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