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시대에 온 자가 옛 시대에 온다는 자의 예언을 이룹니다. 과거 수천 년 전의 예언에서 자기가 다시 온다 했어도 그 후 수천 년이 지나 온다는 자는 영이 오고, 새 시대에는 하나님이 그 시대에 보낸 육 있는 자에게 ‘온다는 자’의 사명을 하게 하십니다. ‘온다는 자’ 역시 영이 와서 그 육을 통해 예언을 성취합니다. 하나님은 이렇게 과거에도, 현재에도 역사하셨습니다.

천지는 변하여도 이 말씀은 변함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행하신 실제 역사이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은 때가 되어 이루셨는데, 사람들은 아직도 안 이뤄졌다고 기다립니다. 이는 예전의 예언대로 안 이뤄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보낸 자가 와서 성경을 가르쳐 주는 대로 믿어야 됩니다. 그가 와서 모두 의문을 풀어 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풀어서 가르쳐 보내셨기 때문입니다.
  
믿지 않고, 듣지 않으면 때가 와서 하나님이 달리 이뤘어도 모두 결국 구시대 무덤 속의 죽은 육과 영이 됩니다. 살았다 하나 죽은 자입니다.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십니다.


(눅 20:38)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라 하나님에게는 모든 사람이 살았느니라 하시니”
  
◇ 전설도 때가 와서 실제 이루어진 대로 판단하고 따르는 것입니다. 가령 전설에, 때가 되면 하나님이 보낸 자가 하늘에서 나타나서 자기 민족을 하나 되게 하고, 도읍을 정하고 평화로 다스려 산다고 했다 합시다.

땅에서 한 사람이 와서 한 역사를 이루고 가면 그가 바로 온다는 ‘전설의 주인공’입니다. 실제로 행하였기 때문입니다.

하늘에서 안 왔다고 그를 안 믿고 외면하는 자는 그 전설이 이뤄져도 자기 주관과 사고로 못 믿습니다.

실제 된 대로가 답입니다. 현실의 <결과>는 과거의 <원인과 의문>을 풀어 줍니다.

◇ 전설도, 예언도 실제 된 대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항상 때가 되어 그때 실제 이룬 대로 예언이나 전설이나 꿈을 이룬 것입니다. 따라가는 자만 알고 그 주인들이 됩니다. 이 시대도 그러했습니다.

악평하거나 불신하는 자는 시대의 소경입니다. 알 때까지 기다리는 과거 주관권에서 살아, 온갖 고통과 괴로움을 받게 됩니다.
  
시대를 알고 따라가는 자들은 육도, 영도 복을 받습니다. 이 시대도 그러합니다.

◇ 사람이 계획과 목적, 희망을 저마다 각종으로 생각하였어도 때가 되어 이뤘으면, 원래 계획대로 못 이뤘어도 이루어진 그것이 과거에 자기가 희망했던 희망의 실체입니다.

“작게 이뤄졌다.” 혹은 “크게 이뤄졌다.” 하며 자기가 원하는 대로 이뤄지지 않았다고 “아니다.” 하는 자는 스스로 미련한 자입니다.
  
이뤄진 것을 깨닫고 하나님, 성령, 주와 일체 되어 귀하게 쓰고 사는 자가 더 기쁨과 보람으로 살아가면서 이상세계를 이룹니다.

◇ 신약의 약속도 때가 와서 이 시대에 어떤 것은 크게도, 어떤 것은 작게도 이뤄졌습니다.
  
시대의 부름받은 자들의 행위대로 보낸 자가 일생 동안 이루고, 하나님은 행한 역사를 남기며 성령님과 예수님과 창조 목적, 천 년 혼인 잔치, 사랑의 휴거 역사를 해 오셨습니다. 믿고 따른 자들만 압니다.
  
근거는 행한 자들의 육계와 영계의 업적입니다. 육도, 영도 새로운 하늘과 땅에서 살고 있습니다.
  
<영>은 변화되어서 신부 되어 황금 천국에서 사랑의 대상 하나님, 성령, 성자, 주 예수와 시대 보낸 자의 영과 모두 살고 있습니다.
  
<육>은 땅에서 천 년 주관권에서 목적을 이루며 살고 있습니다.

◇ 항상 어느 시대든지 하나님과 사람들이 기다린 뜻을 이루는 자만 알고 기뻐 살아갑니다. 나머지는 뜻을 행하는 자들을 악평하며, 계속 기다리다 늙어 죽습니다. 역사를 보면 부인할 수가 없습니다. 구약 때도, 신약 때도, 성약 때도 그러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때가 되어 예언과 약속이 실제 이루어진 것을 확실히 깨닫고 행하며 왔으니 기쁨과 보람이며, 참으로 복된 자들입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와 예수님께 영광을 늘 돌려야 합니다.

하나님께 기도 찬양 영광 돌립니다~
함께 기도 71

때 지나면 그때 그 축복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뤄진 것을 깨닫고 하나님, 성령, 주와 일체 되어 귀하게 쓰고 사는 자가 기쁨과 보람으로 살아가면서 이상세계를 이룹니다.

육도, 영도 하늘의 업적을 남기며 살게 하옵소서. 환난 후에 하나님은 모든 것을 회복해 주시며 모든 축복을 전보다 더 축복해 주실 줄 믿습니다. 오늘도 깊이 감사드리며 다시 오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나를 떠나지 마소서

https://youtu.be/t4el4C08MCU?si=2UCYvDsvsxRTuhGy



<이 때라 네 믿음대로 되어라>💕

이때라
주님 지나가며 이때라
고통 받는 사람들아
내가 너를 고쳐 주리라

귀신아 물러가라
사탄아 물러가라
네 믿음대로 되어라

내 하나님 성령님
나와 함께 너와 함께 행하신다

이제는 자유함을 받고
너는 나를 사랑하고
나는 너를 사랑하며
영원히 영원히 살아가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