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11장 28-30절>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오바댜 1장 15-16절> “여호와의 만국을 벌할 날이 가까왔나니 너의 행한대로 너도 받을 것인즉 너의 행한 것이 네 머리로 돌아갈 것이라”
<베드로전서 1장 9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 ‘외줄을 타고 가는 자’나 ‘레일을 타고 달리는 열차’나 ‘도로를 타고 달리는 차들’이나 ‘항공로를 타고 날아가는 비행기’나 ‘인생길을 가는 자들’ 모두 <선>을 벗어나면 탈선됩니다.
◇ <악>들은 자기가 악인지 모릅니다. <선>은 선을 아나 <악>은 양심이 굳고, 감각이 죽고, <선>에 소경이라 모릅니다. 알고 살라고 그 행한 대로 갚아 줍니다.
◇ 전능자는 공의로 행하여 사랑과 의의 그 나라를 영영히 통치하며, 태양이 요동함이 없이 존재하고 지구가 공전과 자전을 하며 운행하듯이 다스립니다.
◇ 전능자 나 하나님, 성령, 성자는 지구를 중심으로 하여 우주, 만물, 사람의 영원한 목적을 두고 창조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절대적으로 그 뜻을 찾고 믿고 행하면서 평생 살아야 합니다.
그같이 행치 않으면, <육>에서 허무하게 삶이 끝납니다. 그 행한 대로 자기 <육>이 모두 받고, <영>은 영원히 그 대가를 기간 없이 세세토록 받습니다.
◇ 월명동도 처음에는 현재의 모습과 같이 만들려는 뜻을 가진 자, 목적을 가진 자는 이 세상에 그 누구도, 단 한 명도 없었습니다. 정명석 선생님도 오늘날 같은 개발의 계획이 전혀 없었습니다. 하나님은 천지 창조, 지구 창조, 사람 창조를 하시고, 새 시대 때가 오니 사명자를 통해 그 구상과 목적을 알리고 행하여 월명동 자연성전을 만드셨습니다.
◇ ‘휴거’는 새롭게 영이 부활되는 것입니다. 육도 새롭게 되면 ‘부활’이라고 표현합니다.
‘휴거’라는 단어는 성경에 없지만, 데살로니가전서 4장 16-17절을 보면 주께서 강림하여 오실 때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한다고 했는데 그것을 휴거라고도 합니다.
◇ 하나님이 하시고 싶은 말씀을 듣고 행하면 육 일생, 영 영원히 그 나라에서 존재합니다. 듣고도 행치 못한 자와 듣지 못한 자들은 영원한 빛의 세계에서 사라지고, 어둠에 영원토록 묶여 삽니다.
알고 행하는 삶과 모르고 사는 삶이 이같이 육과 영의 운명을 좌우합니다.
◎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사람이 자기가 원하는 것을 세상에서 받는다 해도, 또 나 하나님이 자기가 원하는 대로 줘서 일생 동안을 누린다 해도, 영원한 권세와 사랑이 휘날리는 나 하나님을 믿지 않고 죽으면 불에 탄 재로 끝난다. 그 영혼도 심판받고 한 줌의 가련한 영이 되어 사망의 삶으로 영원히 끝난다. 최후에 사망권으로 결정되어 간 영은 영원히 끝난다." 하셨습니다.
<육>은 세상 환난과 고통과 괴로움을 당해도 전능자 하나님과 주를 믿고 자기 <혼과 영>을 절대 구원하여야 합니다.
<육과 혼과 영>을 구원한 자는
세상에서 최고로 성공한 자요,
영원히 성공한 자다.
그러니 자기 육을 위해
이제 주의 이름으로 구하라.
온전하게 살아야 온전해진다.
정명석 선생님은 늘 주의 이름으로 구해 받았습니다.
◇ 하나님이 세상에 행하시는 일은 아무도 모르게 행하시나 그 일을 해야 될 자에게는 보이시고 행하게 하십니다. 하나님의 뜻을 깨닫지 못한 자들이 불의로 대하기 때문입니다.
◎ 하나님이 또 말씀하십니다. "사람이 아무리 좋은 환경에 살아도 의미 없이, 목적도 없이 산다면 짐승같이 살다 죽는 것이다. 의미와 목적은 전능자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한 그 목적이다.
그 보낸 구원자를 통해 전능자의 창조 목적을 듣고 행하며 사는 것이다. 그래야 구원받고, 하나님이 주는 축복을 받고, 신의 마음으로 살아서 삶의 의미와 희로애락을 육신 일생, 영은 영원토록 누리며 살게 된다.
◇ 구원받고 하나님을 믿고 그 뜻대로 살면 인생 90년을 살아도 300년, 500년을 산 만큼 목적을 이루고 산 자가 됩니다.
◇ 오래 살려고 아무리 몸부림쳐도 인생은 정한 한계 이상을 못 삽니다. 대신 젊었을 때 잘 관리하고 시간을 빨리 쓰는 자는 그러지 않은 자보다 20~25년을 더 살게 됩니다. 늙으면 그마저도 어렵습니다. 늙으면 정신도, 힘도 없고 기능이 약해져서 할 일도 겨우 하고 뇌세포가 죽어서 젊었을 때의 10분의 1도 생각 활동을 못 합니다.
◇ 그러므로 젊었을 때부터 하나님의 뜻을 배우고 알고 전능자 하나님의 생각대로 산다면, 갑절이나 인생을 더 산 자가 됩니다. 또한 육신 일생 살고 나서 영이 영원토록 하나님의 나라에서 살게 됩니다. 그러면 그같이 최고로 인생 성공한 자가 없습니다.”
“사람은
한정된 인생 백 년을 살고 혹은, 그 시대에 해당되는 삶을
중심해서 건강관리를 잘하면
10년, 20년 더 살 뿐입니다.
그러니 젊었을 때부터
부지런히 하나님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시간 허비하지 말고
매일 시간을 아끼고 뛰면서
살면 시간상으로 20~30년을
더 산 자가 됩니다.
전능자의 뜻을 근본으로 알고
주와 같이 행하며
영에 속해 살면,
실상 수백 년 동안 산 자가 됩니다.
◇ 매일 새벽에 2시간씩 더 쓰고, 낮에 2시간 더 빨리 쓰면 매일 4시간을 더 쓰게 됩니다. 1년만 해도 1,460시간을 더 쓰는 것입니다. 90년 동안 그렇게 쓰면 엄청납니다. 이보다 더 빨리 시간을 쓰는 자들은 하루에 5시간 이상 더 씁니다. 그렇게 쓰는 자들은 인생 90년이면 다른 자보다 훨씬 더 오래 산 격이 됩니다.
영광의 주
https://youtu.be/AKsexnIgZQ4?si=mbZFPVWtdfGz8cOj
내게 배우라
https://youtu.be/DvtNQexmqRc?si=WC8fWwS-Y4JFU5oQ
하나님께 기도 찬양 영광 돌립니다~ 82
알고 행하는 삶과 모르고 사는 삶이 육과 영의 운명을 좌우합니다.
성삼위와 주님께 배우면 일의 결국을 알게 되니 그 지혜로 성공하게 됩니다.
자기 생각의 차원이 낮으면 하나님의 구상을 알 수 없으니 우리는 육적으로 매이지 말고 전능자 하나님과 주님을 믿고 자신의 <혼과 영>을 절대 구원하기를 기도합니다.
"사람이 아무리 좋은 환경에 살아도 의미 없이, 목적도 없이 산다면 짐승같이 살다 죽는 것이니 전능자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한 그 목적과 의미를 찾게 하소서.
구원받고, 하나님이 주는 축복을 받으며, 신의 마음으로 살아서 삶의 의미와 희로애락을 육신 일생, 영 영원토록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육과 혼과 영>을 구원한 자는 세상에서 최고로 성공한 자요, 영원히 성공한 자이니 자기 육을 위해 주의 이름으로 온전하게 하나님의 구상을 구하고 온전하게 살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와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약의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지나... (1) | 2024.04.30 |
---|---|
구시대 VS 새시대, 모르는 자 VS 아는 자 (1) | 2024.04.29 |
사람은 확인하고 겪어봐야 안다. (1) | 2024.04.27 |
성경의 역사. 지금은 하나님과 통하는 때~♡♡♡♡♡ (3) | 2024.04.26 |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과 통하는 방법 (1) | 2024.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