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 실상 세계>
영계가면
영이보니
짜릿짜릿
스릴스릴
육보다도
천배만배
느끼어서
실감있다
육계서도
마음으로
생각하면
백배천배
생각대로
느껴진다
마음생각
스릴있다
생각대로
느껴진다
현실감이
차고넘쳐
몸도맘도
못견디고
주님께로
날아간다

▪︎행해야 알게 되고 얻기 때문이다.
▪︎하는 것이 답이다.
▪︎성장기에는 축복을 줘도 감당을 못 한다.
▪︎모든 것, 때에 맞춰서 합당할 때 주신다.
▪︎기회가 왔어도 준비가 안 되었으면 주시지를 않는다. 줘도 받지를 못하기 때문이다.
▪︎기회가 왔어도 하나하나 이루는 데도 오래 걸린다.
▪︎기회가 와도 때에 맞춰야 하고, 기회를 이루는 주인에 맞추고 상대에도 맞춰야 하기에 밥 먹듯이 쉽게 안 된다.
▪︎기회 이루는 데는 수리적인 기간이 있다.
▪︎기회가 왔는데 그때 안 하고 늦게 하면 다음에 해야 할 일이 닥친다. 그때 그것이 할 일이다.

1️⃣기회가 또 올 줄 알고, ‘더 좋은 기회 오겠지.’ 한다. 그것이 기회다. 자기 생각과 달리 기회가 온다.
2️⃣<가치>를 알아야 좋아서 행하게 되고,
쉬지 않고 행하게 되고, 고생돼도 행하게 된다.
만들어야 한다.
3️⃣끝까지 하는 자가 주인이다. 그가 '끝내주는 자'다.
4️⃣후회는 후에 하는 것이지 지금 하는 것이 아니다. 지금은 열심히 하는 것이다.

전도해서 내 소원 이뤘다
<마태복음 4장 18절~20절>
갈릴리 해변에 다니시다가 두 형제 곧 베드로라 하는 시몬과 그 형제 안드레가 바다에 그물 던지는 것을 보시니 저희는 어부라 말씀 하시되 “나를 따라 오너라.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 저희가 곧 그물을 버려 두고 예수를 좇으니라.
<사도행전 2장 38~41절>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와 모든 먼 데 사람, 곧 주 우리 하나님이 얼마든지 부르시는 자들에게 하신 것이라.” 하고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니 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
<요한복음 4장 21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여자여, 내 말을 믿으라. 이 산에서도 말고 예루살렘에서도 말고 너희가 아버지께 예배할 때가 이르리라.”
<요한복음 4장 25절>
여자가 가로되 “메시아, 곧 그리스도라 하는 이가 오실 줄을 내가 아노니 그가 오시면 모든 것을 우리에게 고하시리이다.”
<요한복음 4장 39절>
여자의 말이 “그가 나의 행한 모든 것을 내게 말하였다” 증거하므로 그 동네 중에 많은 사마리아인이 예수를 믿는지라.
<사도행전 22장 5~8절>
“ 이에 대제사장과 모든 장로들이 내 증인이라. 또 내가 저희에게서 다메섹 형제들에게 가는 공문을 받아 가지고 거기 있는 자들도 결박하여 예루 살렘으로 끌어다가 형벌 받게 하려고 가더니, 가는데 다메섹에 가까왔을 때에 오정쯤 되어 홀연히 하늘로서 큰 빛이 나를 둘러 비취매 7 내가 땅에 엎드러져 들으니 소리있어 가로되 ‘사울아, 사울아, 네가 왜 나를 핍박하느냐?’ 하시거늘 내가 대답하되 ‘주여, 뉘시니이까?’ 하니 가라사대 ‘나는 네가 핍박하는 나사렛 예수라.’ 하시더라.”
예수님은 베드로를 전도하시고, 그를 수제자 삼아 그를 통해 역사를 크게 펴셨습니다. (마 4:18~20)
또, 사마리아 우물가에서 물 길으러 온 여인을 전도하심으로 이방인 세계의 전도 문이 열려 전도 역사를 크게 펴 가셨습니다. (요 4:21), (요 4:39)
예수님은 돌아가신 후에도 바울을 전도하고, 바울의 육을 통해 엄청난 복음을 전하여 소원 이루며 신약의 하나님 뜻을 펴셨습니다. (행 22:5~8)
예수님은 전도 이념을 가지고 있으니 환난 속에서도, 십자가에서도 전도하셨고 돌아가셨어도 영으로 계속 전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하는 자는 해와 달과 별같이 빛나게 축복한다.” 하셨습니다. (단 12:3)
전도하려고 맘먹고 결심하면 하나님도 그 마음에 맞춰 합당한 자 보내어 만나게 하시니 하나님, 성령과 같이 전도하는 것입니다.
이제, 진리에 갈급한 많은 사람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그 기회가 오면 그것 할 여건이 상대성으로 갖춰진다.
▪︎기회만 오면 되는 것이 아니다. 기회를 행할 모든 여건이 갖춰져야 한다.
▪︎사람이 잘하는 것으로 운명을 좌우한다. 잘하면 실패하지 않게 되기 때문이다.
▪︎어떤 자는 보통으로 노력하여 보통밖에 안 됐다. 잘 못 행함으로 운명이 달리 됐다.
▪︎마음 잘 판단함으로 자기 운명이 좌우된다.
▪︎주의 말을 극치 때 한 번 듣고 안 듣고에 따라 인생 일생과 영원한 운명이 좌우되기도 한다.
▪︎하나님 이리하라 하셨다 하면 목숨 걸고 해야 한다. 하지 않으면 죽음이 좌우될 때도 있다.
▪︎안 하면, 어느 때는 육신 고통이 수년 동안 좌우되기도 한다.
▪︎기도 꼭 해야 할 때 기도 안 하면 운명이 좌우된다. 기도로 하나님이 행하시기 때문이다.
▪︎피하지 말고 행해야 한다.

☆ 새로운 전환을 위한 준비- 30번째 간절한 기도
세계에서 가장 길고 아름다운 다리 중 하나라는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
바다위 브릿지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
다만, 잔뜩 기대를 하고 바라보면 막상 생각만큼 멋져 보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최첨단의 시대에, 더 길고 더 멋있고 더 아름다운 다리들이 많아졌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금문교 입장에서는 세계의 많은 나라들이 바다에 이렇게 긴 다리를 놓는다는 것을 상상할 수도 없었던 1930년대에 미국은 이 다리를 만들었습니다.
모두가 반대하고 불가능하다고 했으며 미쳤다고 했지만, 그들은 기어코 해냈고, 이후에 세계 여러 나라들이 금문교를 벤치마킹해서 바다에 긴 다리를 놓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이라는 것!
첫길을 낸다는 것!
그것이 어려운 법입니다. 이미 성공해서 인증받은 케이스를 따라가는 것은 쉽습니다,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을 처음으로 가면서,
때론 없는 길도 만들어가면서 가는 외롭고 힘든 선구자의 삶을 상상해 보세요
세상이 이해하지 못해서 숙명적으로 받아야만 하는 오해와 손가락질 속에서도 묵묵히 사명의 길을 걸어갔을 누군가들...
일생을 걸고 새 길을 개척하지 않았을까요
아무도 선택하지 않는 길을 가는 이들에게 손가락질을 하고 미쳤다고 비난하는 대신,
첫길을 낸 세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표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https://youtu.be/AhPLiCcE8c4
'참 좋은 새벽별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하나님이 창조하신 지구에 사는 우리가 하나님을 믿고 좋아하고 인정하길 기다리십니다. (0) | 2025.03.08 |
---|---|
아는 자가 성공한다 (6) | 2025.03.06 |
[별내동 새벽별교회] 하나님이 보는 운명 (0) | 2025.03.04 |
[별내 새벽별교회] 한계란 한 개만 할 때 온다. 한 개, 두 개, 세 개 계속하면 한계를 넘고 크게 하게 된다. (0) | 2025.03.03 |
끊임없이 자신의 한계를 높여라. (2) | 2025.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