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사람이 무엇을 행하느냐에 따라 운명이 좌우된다.
2️⃣행하기 힘들어도 행해 놓아야 희망이 이뤄진다.
3️⃣천 마디 말보다 한 번의 실천이다
4️⃣할 일도 하면 되고, 안 하면 안 된다.
5️⃣불가능은, 안 했을 때다.

<요한복음 4장 23~24절>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사랑은 누가 가르쳐 주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가 사랑하면서 배우는 것입니다. 하나님, 성령님에 대해서도 사랑하면서 배우게 됩니다. 많이 사랑한 자는 많이 배운 자입니다.
사랑의 인봉은 사랑하는 자만 뗍니다. 마음과 뜻과 목숨을 다하여서 사랑해야만 각종 사랑의 인봉을 뗍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면 만사에 모든 것을 충성으로 해야 합니다.
하나님을 절대 믿고 행하는 자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끝까지 믿고 행한 자가 최고 사랑하는 자입니다. 다른 자의 말은 듣지 않고 오직 하나님, 성령, 주의 말을 듣고 행한 자는 온전한 사랑을 한 자입니다.
말씀이 하나님, 성령님, 주입니다. 말씀이 자기를 구원합니다. 천하가 변하여도 변하지 않는 하나님과 주의 말씀을 하나님·주님같이, 자기 몸같이 생각해야 합니다. 그 말씀을 의지하고, 자기의 가슴과 마음에 말씀만을 품고 살아야 합니다. 그래야 그 말씀을 지켜 표적이 일어납니다.
절대적인 말씀이 아닌 비진리는 많은 자가 믿고 열심을 내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믿고 가다 실패하고 사망의 삶을 살게 됩니다.
예수님 육적 재림을 신약 2000년 동안 믿었습니다. 특히, 개신교는 400년간 예수님 육적 재림을 극적으로 믿었습니다. 그래도 육신 재림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모두 허사가 되었습니다.
선생은 혼자서 예수님 영이 재림하심을 알고 10대, 20대 때부터 혼자 예수님 영 재림을 믿고 왔습니다. 혼자라도 영으로 다시 오신 예수님을 맞고, 영과 육이 부활하여 예수님 영 재림을 외쳤습니다. 영으로 다시 오신 예수님 영을 내 영이 맞고 신부 되었음을 육이 증거하고 외쳤습니다. 하나님, 예수님이 성령과 행하시니 모두 이끌려 모여들어 역사가 시작됐습니다. 고로 많은 자가 예수님의 영 재림을 믿고 영이 사망에서 살아나고, 육도 살아나게 되었습니다.
영이 살아야 육도 삽니다. 육신에 속한 자는 육적으로 믿어 영도 육도 모두 죽은 자가 되었습니다. 시험문제를 모르고 답을 쓴 자는 그 시험에 죽은 자이듯이 ‘영’을 ‘육’으로 믿고 사니 죽은 자가 되었습니다. 진리를 알아야 자유케 됩니다.
예수님이 약속한 2000년도에 때가 되었어도 예수님은 육으로 안 오셨습니다. 선생은 예수님의 재림을 ‘영’으로 믿으니 예수님이 영으로 다시 오셨을 때 예수님을 맞고 믿고 살게 되었습니다.
‘영’이라는 한 글자 인봉을 뗐느냐 못 뗐느냐에 따라 인생의 삶과 죽음, 그 운명이 좌우됩니다. 구시대에서 신시대로 나오는 운명이 좌우되고, 구원이 좌우됩니다. 진리를 믿어야 살아납니다. 예수님이 진리이십니다. 고로 그 말을 들은 자는 살아났습니다.
(요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 5:25)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선생은 예수님의 재림을 영으로 깨달으니 예수님이 육으로 안 오심을 확실히 알고 예수님 영을 온전히 맞았습니다. 고로 주의 영이 행하실 때 그 육이 되어 행했습니다.

하나님도 성령님도 모두 영으로 오십니다. 우리는 육신으로 그 영을 맞고 그 짝이 되어 사랑하며 삽니다.
하나님, 성령님의 영과 우리의 육도 짝이고, 자기 영과 육도 자기 자신 안에서 짝입니다. 자신의 혼과 육도 짝입니다.
예수님의 영의 강림, 영의 승천입니다. 그 영을 맞아야 육신이 신령합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 주님은 영이시고, 여러분은 육입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 주의 영을 맞아야만 육 있는 자들이 신령합니다.
영과 대화하지 않고 영의 말을 들을 수 있겠습니까. 자기 영과 혼과도 대화하고, 하나님, 성령, 주의 영과도 대화해야 합니다. 그래야 신령한 말을 듣게 됩니다. 신령한 말을 들어야 신령해집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해야 합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 주의 영과 여러분의 육이 함께 예배하는 것입니다. 육 있는 자끼리만 예배하면 가인입니다. 항상 신령한 하나님, 성령과 주와 예배해야 합니다.
사마리아 여인은 어떻게 예배드리는지도 모르고 하나님이 어떤 예배를 받으시는지도 몰랐습니다. 주는 다 가르쳐 주려고 오셨습니다. 이에 예수님은“신령과 진정으로 주와 예배하라. 그래야 받으신다.”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요 4:23~24) “아버지께 참으로 예배하는 자들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때라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자기에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할찌니라”
하나님은 우리가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해야 받으십니다. 신령은 ‘하나님이 보내신 주’입니다. 진정은 ‘진실로 예배할 자기’입니다. 주와 자신이 같이 예배드려야 합니다.
가인의 제물은 받지 않으십니다. 아벨인 주와 함께하지 않으면 사탄이 개입하여 가인의 제물이 되니 하나님이 받지 않으십니다.

모든 존재물을 보면 안과 밖, 내적과 외적이 있습니다. 신령은 영이요, 속(內)이고, 진정은 육이요, 겉과 같습니다. 무엇을 하든지 주와 하나 되어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주(主)는 주인입니다. 구약시대 때는 하나님을 주라 했고, 신약시대 때는 예수님을 주라 했습니다.
<구약>
(창 15:2) “ 아브람이 가로되 주 여호와여 무엇을 내게 주시려나이까…”
(사 25:1) “여호와여 주는 나의 하나님이시라 내가 주를 높이고 주의 이름을 찬송하오리니…”
<신약>
(롬 10:9)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고전 8:6) “그러나 우리에게는 한 하나님 곧 아버지가 계시니 만물이 그에게서 났고 우리도 그를 위하며 또한 한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계시니 만물이 그로 말미암고 우리도 그로 말미암았느니라”
하나님께서 인도자를 보내셨으니 그를 통해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인도자가 주인입니다. 그는 우리의 제사장입니다.
- 자기 스스로는 신령과 자기 영과 혼이 자기 육과 일체 되어 예배하는 것입니다.
- 상대적으로는 주의 영과 자기 육이 일체 되어 예배해야 합니다.
그는 영으로 오셨습니다. 영이 말해야 신령한 영의 말을 합니다. 육에 속한 자는 신령한 자, 영의 말을 거부하고 받지 않습니다.

선생이 1970년 초에 이미 “예수님 육은 안 온다.” 하였습니다. “영으로 오셨으니 맞고 시대를 배우라. 전하라.” 하였습니다. 예수님 온다는 2000년이 되기 30년 전부터 예수님 육은 안 온다고 했습니다. 예수님 자신이 “나는 육으로 안 온다. 이같이 영이 오지 않았느냐. 영으로 온다.” 하시며 선생에게 영으로 오셔서 가르쳐 주셨습니다. 선생이 이를 배우고 여러분 모두를 가르쳐서 모두 주의 영을 맞고 신부 되게 하였습니다.
구시대는 예수님을 기다렸으나 외면하고 불신하고 배척하여 맞지 못하고, 그 자녀 2세들과 이방인들이 맞았습니다. 맞고 하늘의 신부 되어 시대가 간 만큼 뜻을 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똑같이 해가 동쪽에서 뜨고 서쪽으로 넘어가도 어제와 오늘은 세월이 흐른 다른 날입니다. 우리도 그러하나니, 옛날과 같은 역사 같아도 같은 역사가 아닙니다. 예전 역사는 하고 지나갔습니다. 이제 지금의 역사와 뜻을 행합니다.
새 역사의 새 뜻으로, 영으로 행하나니 영과 일체 되지 않으면 모릅니다. 신령한 자는 그 영을 봅니다. 제대로 보고 가르칩니다. ‘그 영’이란 전능자와 그가 보낸 ‘시대 영’을 말합니다.

땅에 있는 것은 하늘의 그림자입니다.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할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셨느니라”

구시대는 육의 세계, 새 시대는 영의 세계입니다. 고로 구시대는 육으로 육만 맞으려 하여 새 시대를 따르지 못하고 육에 속한 자가 되었습니다. 대신 그 2세들이 새 시대에서 영적 신앙으로 신령한 영을 맞고 하나님의 시대 뜻을 이루었습니다. 마지막 천 년 역사는 갈수록 찬란해져 갑니다.
신령에 무지하면 신령한 하늘나라를 모릅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 신령한 영에 대해 모르면 천국도 모르니 얼마나 허무하고 희망이 없는 자입니까. 육에 속한 자면 영원한 희망이 없으니 얼마나 육이 허무합니까.
진정한 육의 소망은 다른 세계, 곧 영원하고 신령한 나라에 있습니다.고로 자기 육신이 신령한 나라를 알아야 합니다.
우리의 인생이 육신뿐이면 무슨 희망으로 살겠습니까. 육에 속해서만 살면 영의 희망이 없으니 그 얼마나 허무합니까. 허무와 공허, 허탈뿐입니다. 그곳에서는 하나님과 성령이 우리와 함께 사니 영원한 희망입니다.
육이 신령한 나라를 희망하며 살아야 기쁨과 희망입니다. 만일 우리 육신이 미래의 희망이 없으면 허무하듯이 영도 미래의 희망이 없으면 허무한 것입니다. 영원한 영의 세계가 기쁨입니다.
육을 가지고 영원하신 하나님, 성령님, 주와 일체 되어 행해야 허무하지 않습니다. 그러려면 신령해야 합니다. 신령하면 지혜롭고, 신령하면 보물도 많이 찾고 얻고, 신령하면 선생같이 환난 핍박이 와도 알고 하니 잘됩니다.
신령하려면 시대 영과 일체 돼야 합니다. 신령한 자가 신령한 주의 영을 맞습니다. 신령하지 않으면 예수님의 영이 강림하여도 모릅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은 오셔도 영체로 오시니 영체를 봐야 보입니다. 신령하지 못하면 소경이나 같습니다. 소경은 바닷가에 가도 그 많은 모래 하나도 못 보고 느끼기만 하고 옵니다. 눈 뜬 자는 어린아이라도 봅니다.
예수님은 합당한 자를 세워 신부로 키워서 자신을 영으로 맞게 하셨습니다. 지금도 저 육에 속한 자, 신약인은 이를 모릅니다. 예수님이 이미 은밀히 역사하고 가셨어도 모릅니다.
예수님은 그 시대 육으로 계셨을 때도 하늘에 속한 육으로서 영과 같은 역할을 하셨습니다. 모두가 ‘육 있는 자’와 일체 되어 하나님께 나아가산 영이 되게 하셨습니다.
‘영의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육으로만 사는 자는 곤고하고 허무합니다.
우리가 신령이신 주님을 만나서 이 진리를 듣지 못했다면 우리도 곤고하고 허무하게 살았을 것입니다. 영으로 다시 오신 신령이신 주님을 만나 영원한 영의 소망을 이루게 되었음을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https://youtu.be/w7X5YtVwPLw?si=fd1D5k3NEdwEL4op
간절한 기도 91◇$☆
민족과 세계평화를 위한 기도 1/40
절대적인 말씀이 아닌 비진리는 많은 자가 믿고 열심을 내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히려 믿고 가다 실패하고 사망의 삶을 살게 됩니다.
새시대 진리 말씀은 예수님을 육적으로 기다리지 않습니다. 영적으로 이시대에 오셔서 역사하고 계시는 예수님을 사랑합니다. 그 영을 맞아야 우리는 육신이 신령해 집니다.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 드리며 우리가 산영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미련도 후회도 없이 살기를 소망합니다.
'영의 사람’을 만나지 못하고 육으로만 사는 자는 곤고하고 허무합니다.
신령하신 전능자 하나님, 성령과 우리를 중보하고 다리가 되어주는 이 시대 산영은 우리를 기쁨과 희망으로 하나님께 이끕니다. 영원한 운명을 좌우하는 말씀을 사모하며 신령과 진정으로 살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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