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한 자>
강물을 건너며 가는자 용감한 자이다.
결국은 이상의 신세계 만나서
당세와 후세들 까지도 행복을
누리며 살아들 가누나
바다를 건너며 가는자 영웅들 이란다
기다린 새역사 만나서 최고의
하나님 사랑을 이루며
당세와 후손들 천년의 잔치를 하면서
행복을 누리며 살아들 가도다
<2024년 2월 27일 화요일 새벽 잠언>
1. 자기 희망과 목적만 기다리는 자는 지루한 삶을 사는 자요, 목적과 희망을 위해 뛰고 달리는 자는 지루하게 삶을 살지 않는 자다.
2. 자기 목적과 희망, 그리고 하나님이 자기를 위해 주신 축복은 여러 단계를 거친 후 끝에서 이뤄진다.
3. 목적만 기다리지 말고, 그 과정에서 충실하게 살아야 목적도 잘 이뤄진다.
4. 목적만 기다리는 자는 마치 10층 건물을 지을 때 1층을 올리면서 ‘10층을 언제 다 완성하나?’ 하고 쳐다보고 있는 자와 같다. 어서 1층, 2층 짓는 데 충성하며 일해야 된다. 우리의 삶도 그러하다.
5. 최후의 목적을 이루기 전에 그때마다 이뤄야 될 하나님의 뜻들이 있다. 그것을 매일 행해야 한다. 최후의 목적은 이 모든 것을 다 한 후, 끝에 있다.
6. 어떤 자는 시작부터 목적을 기다린다. 조급하면 지루하다.
7. 희망한 것의 완성은 모든 일을 다 한 후에 있는 것이다.
8. 글자 한 자를 쓰고 완성하는 목적을 이룰 때도, 자음과 모음의 획을 다 써야 완성이 된다.
9. 하나님의 행하심을 보아라. 최고 사랑의 목적, 이상세계를 이루시기 위해 137억 년을 두고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구도 45억 년이 넘게 걸려 창조하셨다. 그리고 사람을 창조하시고도 수백만 년 후에야 창조 목적을 시작하시고 종교 역사 6000년 만에 그제야 사랑의 창조 목적 역사를 하셨다. 역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행하심이었다.
10. 사람들은 뭔가 목적을 이루기 위해 몇 달, 몇 년을 두고 하면서‘지루하다. 지겹다. 못 참겠다. 힘들어서 못 하겠다.’ 하며 조금 하다 중단한다. 하나님은 137억 년이 넘게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후에도 6000년의 종교 역사를 행하셨는데, 우리는 잠깐을 못 참고 지겨워하는 인생들이다. 하나님이 이들을 가르쳐 뜻을 이루시니, 역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은 앞날을 위해
과거부터 지금 현재까지
때를 맞춰 뜻을 이루려
행하여 오셨다.
이제 미래를 내다보며
깨닫게 하시고
눈앞에 보게 하시니,
희망으로 기도하며
가게 하신다.
작은 희망과 하나님의 작은 뜻은
한두 해 전, 혹은 몇 달 전,
그때부터 행하게 하지만,
크나큰 뜻은 긴 역사를 두고
행할 일이므로 선조 때부터,
구시대부터 그 예정한 자들을
통해 행해 오셨다.
그 터전 위에서 우리를 낳고,
우리가 태어난 그때부터
지금까지 점점 행하여 오시다가,
우리가 성장하니 깨닫게 해 주시며
하나님과 주를 믿고
확실한 뜻을 위해 전심으로
행하게 하셨다.
그러므로 전심으로 기뻐하며
여러 환난과 어둠의 영들과
사탄과 악을 물리쳐라.
우리 주와 전능자 하나님과
성령과 행하면서 너희에게 준
사랑으로, 주를 믿는 믿음으로,
진리로 인한 힘으로 물리치고
악을 멸하여라.
영의 것과 육의 것을 얻고
기업을 얻었나니, 전능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라.
이를 위하여
우리가 부르심을 받고,
많고 많은 자들 중에서
택함을 받았나니, 그의 사랑의
영원한 대상자가 되었기 때문에
세상을 이기고
기업을 받은 자가 되었다.
하나님은 뜻있는 자로 하여금
그가 길을 가다가 하나님의
뜻있는 자를 만나 행하게 하신다.
처음에는 서로만 알게 하며
뜻을 이루신다.
고로 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믿는 그 믿음은
바라는 것들을
정녕코 이루게 하니,
낙심치 말아라.
하나님이 이미 너의 태초부터
섭리해 오신 일이니, 기이하고
오묘한 하나님의 역사다.
환난과 역경은 뜻을 만나게 한다.
결단코 이 일이 이뤄진다.
네가 보고 깨달았으니,
아는 자가 가야 한다.
때가 되면, 그때 그 택한 자들이
와서 너와 함께 행하게 하신다.
그와 함께 인봉한 뜻이
풀리기까지 행하게 하신다.
어두운 밤이 가면 새벽별이 뜨니,
이는 때가 되어서이다.
사랑의 감사
https://youtu.be/qN3howJEugU?feature=shared
하나님께 기도 찬양 영광 돌립니다~
함께 기도 23
목적만 기다리지 말고, 그 과정에서 충실하게 살아야 목적도 잘 이뤄진다.
최후의 목적을 이루기 전에 그때마다 이뤄야 될 하나님의 뜻들이 있다. 그것을 매일 행해야 한다. 최후의 목적은 이 모든 것을 다 한 후, 끝에 있다.
희망한 것의 완성은 모든 일을 다 한 후에 있는 것이다.
글자 한 자를 쓰고 완성하는 목적을 이룰 때도, 자음과 모음의 획을 다 써야 완성이 된다.
하나님의 행하심을 보아라. 최고 사랑의 목적, 이상세계를 이루시기 위해 137억 년을 두고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구도 45억 년이 넘게 걸려 창조하셨다. 그리고 사람을 창조하시고도 수백만 년 후에야 창조 목적을 시작하시고 종교 역사 6000년 만에 그제야 사랑의 창조 목적 역사를 하셨다. 역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행하심이었다.
그 터전 위에서 우리를 낳고, 우리가 태어난 그때부터 지금까지 점점 행하여 오시다가, 우리가 성장하니 깨닫게 해 주시고 하나님과 주를 믿고 확실한 뜻을 위해 전심으로 행하게 하셨다.
과정없는 비약은 없는 듯 해요. 하나님의 전지전능도 step by step 이시네요.
오늘은 하나님이셔도 순리대로 과정을 통해 역사하시는 하나님에 대해 배웠습니다. 안되어도 되어도 순리대로 역사하시는 하나님을 믿고 오늘을 최선을 다해 살아야겠어요.
<하나님은 앞날을 위해 과거부터 지금 현재까지 때를 맞춰 뜻을 이루려 행하여 오셨다. 이제 미래를 내다보며 깨닫게 하시고 눈앞에 보게 하시니, 희망으로 기도하며 가게 하신다.>
하나님 심정을 알아주며 성장하다 보면 이제는 세상에 당하지 않고 컨트롤하고 주관하게 될 줄 믿습니다. 쓰게 배우고 달게 행하겠습니다.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다시 오신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와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때가 와야 숨긴 것들이 드러나게 하십니다 : 산수경석 (9) | 2024.02.29 |
---|---|
우리는 문제속에 사는 사람이 아닌 답속에 사는 사람이니 진정 행복한 사람입니다. (18) | 2024.02.28 |
[JMS] 우주의 비밀 & 행한대로 갚아주리라 (12) | 2024.02.26 |
[JMS] 별. 달. 해의 세계 - 이보다 깊은 진리, 심오한 진리가 없다 (15) | 2024.02.25 |
JMS 정명석선생님의 정신과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능력과 뜻 (5) | 2024.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