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생은 산속에서 성경 읽고 20년간 예수님께, 성령께 말씀도 배웠지만, 인생도 배웠습니다.
‘마음’을 고치지 않고 말씀을 배우면 말씀이 뇌와 일체가 되지 않는다고 마음도 생각도 닦고 깎으며 월명동 만들듯이 만들어 온 것입니다.
섭리사에 왔다가 나간 자들을 보면 말씀이 안 맞다고 나가기도 하였지만, 자기 근성, 마음과 생각을 못 고쳐서 제 기분에 안 맞아서 나갔습니다.
생명의 근원이 마음입니다.
(잠 4:23)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사람은 생각으로 살아간다.”
◇ 하나님이 택하시어 하나님께 부름을 받아 다 주 안에서 자기가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하게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 안에 오게 해서 사랑을 쏟아부어 주시고 미련없게 다 해 주십니다.
◇ 사람은 길러 보고 대해 봐야 압니다. 알고 겪어 봐야 압니다. 나무도 길러 봐야 압니다.
그러므로 하나님 안에서 영원한 것을 위해서 육의 뜻도 이루며 살아야 됩니다.
자기 마음과 생각을 싹싹 깎아 내고 파내고 불의의 뿌리를 없애야 됩니다.
자기를 온전하게 만들며 전능하신 하나님을 섬기고 사랑해야 축복도 받는 것입니다.
마음, 근성, 성격이 아주 무서운 자가 있습니다. 이들은 개발하지 않은 땅으로 봅니다.
◇ 항상 하나님 앞에는 <아벨>도 오고, <가인>도 옵니다. 분별하여 <아벨>은 아벨로, <가인>은 가인으로 대해야 합니다. 양과 염소는 분별해야 합니다.
지금 지구 세상의 각 족속들을 보고, 역사상 그 족속들의 선조들을 봐요. 변함이 없고, 그 족속에 속해 삽니다.
◇ 소돔 땅의 롯의 처는 재물과 육적인 것에 미련을 두고 뒤돌아보다 죽었습니다.
자기를 온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 자기를 만들지 않은 자는 잘해 줘도 은혜를 모르고, 안다 해도 자기 본성대로 변합니다. 자기 행위대로 받아야, 그제야 압니다. 그때는 후회해도 기회는 끝났습니다. 다시 오는 것이나 다시 오지, 기회가 다시 오지 않습니다.
◇ 온전한 사랑과 구원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께 왔으니 그것을 위해 자신이 뛰고 달리며 자기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래야 축복을 줘도 맞을 수가 있습니다.
악인이 죽도록 행해 얻은 것
의인에게 주리라
하나님이 예부터
약속까지 하셨는데
하물며
네가 그들에게 행한 의를
정녕코 갚아 행하시지 않겠느냐
그럼 됐지 않느냐
지구 세상 모든 인생들
그 행한 대로 갚아 주신다
이제 알았지
환난 때 기회가 온다
세상만사 모두
하나님 뜻이 있다
삶이 괴롭다고, 고통스럽다고
낙심 말라
포기도 말아라
원망 말고
분노하지 말아라
소쩍새가 사연 없이
봄부터 가을까지 슬피 울겠느냐
브레이크 -정명석 시
브레이크 밟아도
완전히 밟아야 멈춘다
해서는 안 될 일 모든 것
자기 마음의 브레이크
완전히 밟아야 절제해 멈춘다
그러지 않으면 기어이 행하여
사고가 나도다
문제가 생긴다
사람이
제 좋아하는 맘 생기면
기어이 행하니
해서는 안 될 일은
절대로
마음의 브레이크
완전히 밟아야 멈춘다
여건이 되든지
환경이 되면은
다시금 행한다
보통으로 맘먹고서 행하면
절대로 멈추지 못한다
절대로 해서는 안 될 일
마음의 브레이크
목숨을 다해서 밟아라
해야 될 일을 놓고는
마음의 브레이크
100% 풀고서
마음의 액셀을 밟아라
그래야
기회를 놓치지 않고서
기어이 할 수가 있단다
◎ 고생되고 힘들어도 자기 몸과 마음과 영혼을 한번 만들 때 제대로 온전하게 만들어 놓으면 육신 일생과 영혼 영원까지 골치 썩지 않고 편안하게 살고, 잘되고 형통합니다. 사람뿐 아니라 물건이든 환경이든 다 그러하니 모두 온전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전능자 하나님, 성령님, 주님! 말씀을 주시어 듣게 하여 천 년 시대에 최고의 길을 가게 하시니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늘 이리 어떤 상황에서도 감사와 사랑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가르침을 잊지 않겠습니다.
<2024년 4월 9일 화요일 새벽 잠언말씀 중>
1. 사랑하는 자라도 희망적인 것을 해 놓고 통하면 희망적이다. 그러면 받는 상대도 기뻐하면서 새롭게 통하게 된다. 이와 같이 전능하신 하나님께도 매일 그냥 통하기보다 희망적인 것을 해 놓고 하나님을 찾고 통하면 하나님도 새롭게 기뻐하시며 통하시고, 자신도 기뻐 통하게 된다.
2. 매일 놀지 말고 기도하고 영력 받고 일하라. 늦기 전에 하고, 늙기 전에 하라. 매일 일을 놓고 늦지 않게 하라. 또 늙기 전에 하라. 매일 매시간 늙어 간다. 제때 해야 된다.
3. 식어야 맛있는 음식이 있기도 하지만, 뜨거워야 맛있는 음식도 있다. 뜨거운 음식은 즉시 먹어야 맛있다. 이와 같이 천천히 세밀하게 해야 되는 일 있고, 뜨겁게 즉시 해야 될 일 있다.
4. 매일 즉시 배구 토스하듯 할 일이 있다. 공을 손끝에서 멈췄다 토스하면 드리블이라 해도 반칙이다. 일도 순간 토스하듯 할 일은 성령과 순간 해야 된다.
5. 똑같은 일은 ‘반복의 제자리 삶’이다. 매일 변화하여라.
6. 거짓된 것을 불신하는 자는 지혜로운 자이다. 온전한 것인데 자기 스스로 무지로 불신하는 자는 스스로 자기를 멸망케 한 자다.
7. 신앙은 자기와 하나님이다. 주가 중보가 되어 준다.
8. 하나님은 전지전능자시다. 두려움과 진실함과 정성을 다해서 행해야 된다.
하나님께 기도 찬양 영광 돌립니다~
함께 기도 63
(잠 4:23)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더욱 네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남이니라”
생각을 빼앗기지 않고 잘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의 뜻을 행하며 미련없이 주의 사랑으로 살게 하옵소서.
항상 분별을 잘하게 하시고 자기를 온전하게 만드는 일에 힘쓰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축복권 안에서 끝까지 의를 행하며 살게 하시고 끝까지 감사와 사랑을 잃지 않게 하옵소서.
똑같은 일은 ‘반복의 제자리 삶’이니 매일 변화와 설레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야심작인생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마음과 뜻과 목숨 다하여 사랑하며 하나님 뜻대로 살면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고의 환난, 고통의 때가 기회의 때일 줄 믿습니다. 기도와 그 사랑이 헛되지 않게 하소서. 사랑하는 다시오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마음을 잡아라.
https://youtu.be/69d2CTMCJiE?si=bVMFCXn-9_c1Cizn
하면 된다.
https://youtu.be/5js1J-vradQ?si=7aCLowmBgOWbxzGm
'기도와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이 허락한 축복도 귀하게 여겨야 자기 것이 된다 (3) | 2024.04.11 |
---|---|
예수님의 영 부활과 영 재림 (2) | 2024.04.10 |
사람들이 하나님을 오래 믿고 살아도 많이 발전하지 못하고, 변화하지 못하는 이유? (8) | 2024.04.08 |
하나님이 허락한 축복도 행해야 받는다 (4) | 2024.04.07 |
무지가 죄요, 자기를 망하게 한다. (8) | 2024.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