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하나님을 상징한 전’을 통해
나타나 역사하신다


<고린도전서 6장 19절>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하박국 2장 20절>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시편 99편 1절, 9절> “여호와께서 통치하시니 만민이 떨 것이요 여호와께서 그룹 사이에 좌정하시니 땅이 요동할 것이로다
너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님을 높이고 그 성산에서 경배할찌어다 대저 여호와 우리 하나님은 거룩하시도다”

<요한복음 2장 21절> “그러나 예수는 성전된 자기 육체를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고린도전서 3장 16절>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고린도후서 6장 16절>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계시록 21장 2절>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계시록 21장 22절> “성안에 성전을 내가 보지 못하였으니 이는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와 및 어린 양이 그 성전이심이라”




◇  하나님은 상징을 통해 나타나신다. 성경에 보면 하나님을 상징한 거룩한 <성산>에 많이 나타나셨다. 모세 때 하나님이 정한 시내산에서 나타나시고, 엘리야 때 갈멜산에서 악을 물리치게 하셨다. 예수님은 감람산에서 많이 가르쳐 주셨다.

그리고 시대마다 정한 산에서 사명자를 통해 말씀을 주셨다. 모두 하나님을 상징한 산이다. 거룩한 곳이다.

선생도 감람산, 대둔산에서 시대 말씀을 받았다. 그리고 월명동 산에서 말씀을 수천 번 전해 주었다.

◇  <성전>이 하나님을 상징한 몸이다. 예루살렘 성전, 그리고 각 교회가 축소한 하나님의 몸이다. 그리고 월명동은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을 상징한 몸이다. 전이다. 궁이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신령한 전이다. 하나님과 주를 믿는 자들의 몸과 마음이 모두 하나님 전이다. 고로 깨끗이 해야 한다.
  
(고전 6:19절)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하나님은 ‘그 거룩한 전에 거한다.’ 하셨다 (합 2:20) “오직 여호와는 그 성전에 계시니 온 천하는 그 앞에서 잠잠할찌니라”

그리고 “신령한 나 하나님의 전, 거룩한 하늘의 새 예루살렘 전을 땅에다 세운다.” 하셨다.
  
(계 21:2)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하나님은 시대마다 지구 세상에 하나님을 상징하는 하나님 전을 수백만 개 세워 역사해 오셨다. 월명동도 하나님을 상징한 전이다.



◇ 예수님도 실체 상징 전을 통해 나타나셨다. 예루살렘 성전에서 말씀을 전하고, 그때 사람들의 소원들도 풀어 주셨다. 또한 상징자를 통해서도 나타나셨다. 성경을 보아도, 이 시대를 보아도 상징자, 증거자 통해 예수님도 하나님도 성령도 나타나셨다. 증거를 잘하면 그로 나타나신다.

깨어 있는 자가 잠자는 자를 이기고 다스리듯 산 자가 죽은 자를 이기며 선이 악을 이긴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길
  “지구가 닳아서 없어지기까지
    귀하게 써도
지구를 창조한 값이 안 된다.”


  
사람들이 나 하나님, 성령,
성자를 믿고 섬기고 사랑하며
    평생 순종하면서 살아서
    그 영이 천국에 가서 영원토록
나 하나님를 섬기고 사랑하며
사랑의 대상이 되어 살아야
    지구와 천지 만물을 창조한
나 하나님의 그 수고와
투자한 값이 된다.”



◇ 월명동도 현재의 모습으로 만들기까지 그전부터 하나님이 착수하시어 100여 년이 걸렸다. 선생의 선조들을 고향 공주에서 옮기게 하고서부터. 실상 그전부터 하나님은 역사하시어 하나님의 뜻을 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뜻을 위해서 선생 가정에 하나님의 복음이 들어오게 하시고 교회에 다니게 하셨다. 성자와 예수님을 보내사 성령과 함께 선생을 가르치셨다.

34세까지 배우고 섭리역사를 펴면서 거의 30년 동안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과 선생이 함께 월명동을 개발하고 만들었다.

◇ 월명동도 천 년 동안 사용하여도 그 만든 값이 안 된다.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과 선생과 모든 자들이 함께 만들었다. 고로 천 년 쓴다고 만든 값이 되지 않는다.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아 황금 천국에 가서 사랑하는 사랑의 대상이 되어 살아야 월명동을 만든 값이 된다.
  
구원의 목적을 두고 ‘하나님 몸 상징 전’으로 만들었으니 귀하게 써야 한다.

월명동 자연성전은 삼위체와 주 상징이다. 월명동에 온 자들에게 각종으로 표적이 일어났다. 하나님을 못 보고 성령 성자와 예수님을 직접은 못 보니 상징한 성전을 보기다.




◇ 성령님이 계시하시기를 “하나님과 주가 옆에 있어도 부르지 않으면 평생 대답지 않으신다. 믿고 깨닫지 못하면, 본인이 하려면 10년 100년 가도 모르고 어떤 것은 천 년씩 가도 모른다.” 하셨다.

◇ 예전에 선생을 만나러 월명동에 온 자가 있었다. 그는 월명동 호수 팔각정을 건축한 자다. 몸이 아파서 잘 걷지 못하였지만 운동장에서라도 선생을 만나 꼭 인사하고 싶다고 왔다. 그 사람은 교회도 안 다니는 자였다.
  
그때 선생이 전망대에서 일하고 있었기에 바로 못 내려간다고 하니 지팡이를 짚고 사람들의 부축을 받고 전망대로 올라왔다. 일하는 도중에 짬을 내어 만나서 이야기했다. 그가 전망대로 오는 중에 다리 아픈 것이 나았다고 했다. 허리와 다리와 몸이 아픈 것 나았다고 기뻐하며 그 자리에서 간증했다. 선생은 그 이야기를 듣고 하나님이 고쳐 주신 것이라고 증거했다.

이같이 하나님을 상징한 하나님 전에 오면 하나님께 가까이 오는 자가 되어서 기적이 일어났다.

이 같은 일은 항상 일어나고 수만 명이 겪었다. 병 고침의 역사뿐 아니라 은혜와 각종 표적을 월명동에 와서 섭리인 수만 명 중 한 번도 안 겪은 자는 없다.

겪어도, 하나님께서 은혜를 베풀어 주셔도 모르는 자는 하나님에 관해서 영적 신경, 생각, 마음이 죽은 자다. 다시 생각하고 깨달아라.

말을 해도 깨닫지 못하는 자들은 영적 뇌세포가 죽어서다. 깨달음이 죽어서이다. 기회 놓치고서 후에 후회하게 되는 자들이다.
  



◇  선생이 1999년에 유럽에 갔을 때다. 유럽의 성당을 다니면서 보니 세계의 수많은 자들이 성전을 구경하려고 모여드는 것을 보았다.

그때 하나님도 성령도 성자도 예수님도 “나 하나님의 천 년 역사의 궁 월명동에도 모두 세계에서 모여 오게 하련다.” 말씀하셨다.

  “천 년 동안 모여 온다.”라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지금도 1년에 백만 명 가까이 온다.

  “앞으로 100년 가면 수백만 명이 오고 천만 명도 온다. 수백 년 후에는 1년에 수억씩도 월명동 때문에 한국에 온다.”
하셨다.

◇ 선생도 전도할 때 월명동에 오는 자들에게 자연성전을 보이며 하나님 구상으로 만든 것들을 구경시켜 주었다. 그랬더니 하나같이 웅장하고 신비하고 참으로 아름답다고 했다. 그때 하나님의 사연을 전해 주니 새로 온 자들이 하나님의 구상임을 믿었다.

이어 연결되어 고래 같은 자들, 호랑이 같은 자들을 셀 수 없이 전도했다.

  
   (고전 6:19)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고후 6: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이 어찌 일치가 되리요 우리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이라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가라사대 내가 저희 가운데 거하며 두루 행하여 나는 저희 하나님이 되고 저희는 나의 백성이 되리라 하셨느니라”

  


◇ 성령께서 “섭리사에 월명동 자연성전 통해 전도된 자들이 90% 넘는다.” 하셨다.

처음 월명동을 개발할 때는 불과 몇백 명이었다. 일하면서 생명들이 연결되어서 지금까지 함께 만들었다.

월명동을 만들면서 모두 신앙으로 연결되어 전도되고 또 작업하면서 실체 체험하며 행하니 하나님이 역사하셔서 신앙들이 더욱 살아났다. 지금도 힘들 때 월명동에 오면 살아난다.

결국 하나님을 상징한 주의 전으로 인해 구원역사가 일어났다. 월명동에서 말씀을 전해 한 번에 천 명씩 수료했다. 그리고 자유롭게 제재받지 말고 다녀라. 너희 것이다.

◇ 실천해 놓은 것이 이같이 위력이 크니, 하나님의 전(殿)으로 인해 이 같은 표적이 일어난다. 성전은 하나님 예수님의 상징이니 구원과 표적이 그렇게도 일어났다.

선생 자신도 그러했다. 성전을 만들어서 신앙이 더욱 불타고 희망으로 살게 되었다.

하나님의 구상으로 월명동을 개발하지 않았다면 선생도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이사 갔을 것이다.

선생이 전도하려고 하나님께서 연결해 준 자에게 말씀도 전해 주었다. 그런데 믿어 주지만, 신앙이 보통이었다. 월명동을 보여 주며 증거하니, 기도하더니 “여기 하나님이 역사한다.” 하며 확실히 믿고 따랐다. 바다의 고래 같은 자다.

월명동은 모두의 신앙의 고향이다.




💌 행복한 편지

시간적으로 성공하고 싶다면 ,
복잡하지 않습니다

이것 한 가지만 기억하세요 ✍️

https://youtu.be/rbhsonWHrwY



[[[[ 법정에서 드러난 진실 ]]]

[시사 매거진] 배 교수 "마우스 클릭 소리 추가 발견... 휴대전화 틀어놓고 컴퓨터서 재녹음할 때 같이 녹음된듯" 주장
https://cms.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506889

정명석 항소심 6차 공판, 소리공학연구소 배 교수팀 4차례 감정결과 법정증언 - 시사매거진

[시사매거진 김민건 기자] 대전고법 제3형사부(김병식 부장판사) 심리로 지난 22일 속행된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씨의 항소심 6차 공판에서는 고소인 A씨가 제출한 97분 녹음파일이 전반적

www.sisamagazine.co.kr



[위클리오늘] “JMS, 고소인측 제출한 녹음파일 완전 편집·조작!!”소리분석전문가 숭실대 배명진 교수 법정서 밝혀...
http://www.weeklytoday.com/news/articleView.html?idxno=648301

[위클리오늘] JMS 정명석 항소심 7차 공판, 녹음 파일 조작 공방 - 위클리오늘

JMS 정명석의 항소심 7차 공판이 27일 대전고법에서 열렸다.이날 대전고법 제3형사부(김병식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정 명석 항소심 7차 공판에서 검찰과 변호인 측은 추가 증거를 각각 제출하고,

www.weeklytoday.com



[동양일보] 정명석 목사 항소심, ‘재판부 협박’ 논란
http://www.d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6848

정명석 목사 항소심, ‘재판부 협박’ 논란 - 동양일보

[동양일보 윤여군 기자]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목사를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이들을 도와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A교수가 최근 정 목사 항소심을 심리하고 있는 재판부를 조롱하는 통

www.dynews.co.kr



[충청일보] JMS 정명석 목사 재판부에 충격적 협박…A교수의 통고서 논란 확산
https://www.ccdaily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94225

JMS 정명석 목사 재판부에 충격적 협박…A교수의 통고서 논란 확산 - 충청일보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목사의 성폭행 혐의 항소심을 심리 중인 재판부가 협박에 직면했다. 피해자들을 지원 중인 A교수가 대전고등법원 재판부에 협박성 통고서를 보내 논란이 거세지고

www.ccdailynews.com



[충남일보] JMS 정명석 목사 항소심, ‘재판부 협박’ 논란... A교수 통고서 내용은?
http://www.chungnam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788046

JMS 정명석 목사 항소심, ‘재판부 협박’ 논란... A교수 통고서 내용은? - 충남일보

[충남일보 김현수 기자] 기독교복음선교회(JMS) 정명석 목사의 공판이 지속되는 가운데 증언 조작에 이어 재판부 협박 주장도 등장했다.30일 기독교복음선교회(JMS)에 따르면 정명석 목사를 성폭

www.chungnamilbo.co.kr


♤ 끝은 강하다. 반드시 승리하게 하소서 -4

하나님은 ‘하나님을 상징한 전’을 통해 나타나 역사하십니다. 하나님이 함께 역사하시여 표적을 보인 사람이 또한 나이길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성령과 함께 그동안 실체를 통해 나타나셨고 보여주셨습니다. 우리는 월명동을 통해 선생님을 통해 확실히 보고 느꼈습니다.

깨닫지 못하면, 10년 100년 가도 모르고 천 년씩 가도 모르나, 지금 현재 깨닫고 사는 우리들은 영원한 축복을 받고 사는 기쁨과 희망이 있습니다. 온전하게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목적대로 뜻대로 살기를 더욱 소원합니다.

구경만 하는 관광객이나 구경꾼으로 인생이 끝나지 않게 하시고 귀하게 섭리인생을 만난 자답게 살게 하옵소서.

본인의 몸이 하늘앞에 귀한 성전으로 쓰임받고, 생명들과 함께 아름답고 웅장하고 신비한 시대 천 년 역사의 전, 월명동에 은혜가 충만하게 다녀오길 기도하며,

우리 삶에 변화와 기적을 간절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