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 지구상 인생들은 모두 다 내살과 뼈와 같다." 하셨다. 그러니모두 귀한 자 대하듯 귀히 대해라.




<영감의 시>


희망의 길



절벽에도
발 디딜 곳은 있다
막다른 골목에도
새 길이 있다
절망 속에도
바라던 희망이 있다

자기 희망 사라져도
하나님의 희망과 뜻이 있다
끝까지 가야만
새 세상 나온다


『2024년 성령 사연 170』





"내 말은 생명이니 지켜라"


<요한복음 6장 63절>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하나님 말씀이 최고입니다.
하나님은 말씀으로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죄와 사망에서 구원하여 천국 가게 하시고, 육신 가지고 살 때 복을 받고 살게 해 주셨습니다.

예수님이 해 주신 말씀이 모두 육으로도 영으로도 생명의 말씀이었습니다.

신앙은 자기 육신과 영혼을 위한 삶입니다.
행해야 얻고 편하게 살 수 있습니다.
육신을 위해 편안하게 구비해 놓고 살면 삶의 천국입니다. 신앙도 이와 같으니 연구하고 노력하여서 할 일을 말씀 따라 해 놓고 살기 바랍니다.

모두 하나님의 말씀을 생명시 하며 듣고, 오직 하나님 말씀에 처해 살며 꾸준히 희망으로 행하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025년 성령 사연 28

하나님은 ‘시작과 끝, 처음과 나중’이라고 하셨다.

- 하나님은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하신다.
고로 걱정 말고 하라는 말씀이다.

- 처음부터 끝까지 동일하다는 말씀이다.
딴 자가 무슨 말을 하든 원인과 결과로 끝 역시 동일하다는 말씀이다. 끝에 가보나 마나 시작한 대로 원인대로 결과도 된다고 하신 예언의 말씀이다.

- 시작도 하나님, 끝도 하나님이시다.
하나님이 주인이 되어 하신다.

- 처음부터 나중까지 변함이 없으시다는 말씀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하나님 것이다.

- 처음 한 것 나중까지 하자. 그럼 승리한다는 말씀이다.

처음 한 자가 나중까지 하라 함이다. 고로 끝까지 하라는 말씀이다. 하나님이 하신다. 감사하며 희망으로 끝까지 하자.

그리고 나머지는 너희가 더 연구해 보아라.



<2025년 2월 15일 토요일 새벽 잠언>


24. 행하지 않으면 잊게 되고 죽게 된다. 교통해야 한다.

25. 잊으면 세상에서 주는 복도 끊어지고, 천국 가는 것도 하나님이 잊고 챙기지도 않으신다.

26. 자기가 하나님 성령 주 잊으면 행한 대로 그 역사도 잊는다. 찾고 교통하여라. 감사하고 사랑하고 기뻐하며 가치를 알고 하여라.

30. 보다 못한 것을 모르고 사려하니, 하나님은 성령과 트시고 최고 좋은 것을 사게 하셨다. 최고로 좋은 것을 사게 하려고 안 되게 하신 것인데, 그때는 서운하게 생각했다.

좋은 것 받고는 좋아 뛰고 감사하였다. 완전한 것, 좋은 것을 주셨다. 알면 감사하고 기뻐해야 한다.

31. 최고 좋은 것과 그다음 것과는 10배 100배 차이가 있다. 최고 것은 금이고, 다음 것은 은과 같다.

32. 최고 것을 주신 하나님 성령께 감사하고 최고로 써라. 황금을 얻었어도 가치와 보람을 못 느끼면 기쁘지 않은 것이다.




인간으로 태어나 인생을 살면서 성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명예, 부, 사랑, 행복, 건강 다양한 것이 있겠지만 결국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는 것이 곧 성공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원하는 것을 이룰 ‘기회’를 잡는 것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기회는 자기가 소원한 것, 바라는 것, 평소에 하나님께 구한 것 이런 것이 오는 순간의 때입니다.

기회는 셀 수 없이 여러분의 곁에 오고 갑니다. 하나님은 구하는 자에게 기회를 주십니다. 그리고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감동으로 역사하십니다.

기회 잡는 방법은 생각이 났을 때, 감동이 왔을 때 일단 해놓고 보는 것입니다. 기회가 아무리 많아도 결국 스스로 잡아야 합니다.

https://youtu.be/bhNIqlk38GA


○ 신앙이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확신하는 것인데, 바로, 자기에게 ‘하나님이 해주신 것’을 가지고 확신하는 겁니다.

사람이 사람에게 도움을 주면 바로 알지만,
하나님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도와주셔도 잘 모릅니다.

사람들은 스스로가 할 수 없다고 생각한 것이 이루어졌을 때 “신이 도왔다!”, “하나님께서 도와주셨구나!”하고 시인합니다.

꼭 죽을 고비에서 사는 것, 도저히 사람의 힘으로 불가능한 상황이 좋게 풀어지는 것을 보고 하나님이 도우심을 확신하게 됩니다.

‘나는 그런 적이 없어서 하나님이 도우심을 잘 모르겠는데?’ 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은 스스로 할 수 없는 극한의 상황에만 도와주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그러한 상황에 처하지 않도록 애초에 이것저것 작은 것부터 도와주십니다.

그러니 지금 여러분이 존재하는 것, 여러분이 살아 행하고 있는 것으로 하나님이 여러분과 함께하며 도우심을 믿어보세요. 확인해 보세요.

오늘만큼은 그동안 확신하지 못했던 하나님을
‘내가 하는 일을 함께해 주시고, 내가 못 한 일 도우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임을 시인하며 확실하게 믿어드리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https://youtu.be/Tc-qswECprA



○ 대한민국 '종교의 자유' 현주소는?
http://www.hangg.co.kr/news/view.php?idx=96659

대한민국 ‘종교의 자유‘ 현주소는?

미국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2기 행정부가 세계 각국의 종교의 자유를 수호하겠다고 밝힌 가운데 최근 한국에서도 종교의 자유를 침해하는 사례들이 빈번히 발생하면서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

www.hangg.co.kr




○ 온전하기 위한 회개기도, 생명기도, 감사기도- 85/ 간절한 기도와 새로운 전환을 위한 준비- 13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을 확신합니다 ! 내가 하는 일 함께해 주시고, 내가 못한 일을 도우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더욱 삼위일체 와 주님을 부르며 감사영광 돌립니다.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