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나님께서 주신 것을 더 얻고 잘 사용하려면, 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더 충만케 받으려면 자기 차원을 알고 더 자기를 개발하여 자기 차원을 높여야 한다.
○ 새 시대가 왔어도 그 혜택을 얻으려면 자기가 그 혜택을 얻도록 자기가 자기를 프로로 만들어야 한다. 유능해야, 하나님 역사에 왔어도 많이 행하여 최고로 쓰고, 사명대로 행하며 간다.
○ 자기 할 일은 자기 환경에서 찾는 것이다.
지금도 어떤 환경에서도, 그 어디에서도 하나님을 중심하고 살면 자기가 할 일이 있다.
○ 이 시대 하나님의 일이 자기의 일이다. 하나님은 하시면 큰일을 하신다. 배워야, 자기도 하나님같이 크게 하여 하나님과 같이 생각 맞춰 행하여 크게 얻는다.
○ 지금은 모두 자기가 할 일을 자기가 배워 거의 자기 할 일을 스스로 해야 하는 때다.
○ 시간을 써도 그 시간에 귀한 것을 해야 한다. 귀한 것이란 하나님께서 구상해 주시는 삶의 일들이다. 자기 중심의 육적 시간은 자기로 끝난다.
○ 시간을 큰 것에 써야 하고, 영원한 것을 위해 써야한다.
○ 시간을 귀하게 쓰는 자는 하나님 성령 구상 받고 꼭 할 일만 하면서 사는 자입니다.
○ 유능하게 되도록 기술을 배우며 자기를 개발하고 만들어야 한다. 제대로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길들여 마음 생각 체질을 잘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서 써야 한다.
○ 전능자 하나님과 성령과 주의 가르침을 받고 해야 한다. 무엇을 하든지 완전히 배우고 해야 한다.
○ 사람은 확인하고 성령 감동으로 알아야 제대로 알게 된다.
○ 사람을 배워야 귀한 자도 안다.
○ 삽과 괭이를 가지고 작은 소로 길을 닦을 때 바닥에 바위가 나오면, 바위는 제쳐 놓고 먼저 흙만 파내야한다. 그래야 일을 많이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만사 모든 일을 할 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우선 그 일은 제쳐 놓고 쉬운 일부터 하기다.
○ 저마다 닥친 일을 할 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우선 제쳐 놓고 할 수 있는 일만 해야 한다. 나머지는 그냥 지나가야 한다.
○ 어려운 것, 안 되는 것만 잡고 울고불고 기도하지 말고 되는 일 먼저 어서 해야 한다.
지혜는 이리저리 되는 일을 먼저 하는 것이다.
○ 환난 풍파는 놔두고 그냥 지나쳐 가면 된다. 환난과 어려운 것 해결하려다 갈 길 못 간다 그냥 지나가기다.
○ 상대 사람을 만들어서 편하게 지내는 것은 10년 20년 걸려도 될까 말까다. 그냥 자기가 이해하고 지나가면 쉽다. 제 하는 대로 하게 두고, 자기는 원래 하고자 한 대로 하면 쉽다. 미련한 자는 상대를 다 만들어서 행하려고 한다.
○ 마음을 안 고치면 하나님은 그에게 좋은 씨를 뿌리시지 않는다.
○ 하나님 안에 살면, 주는 못 하면 못 하는 대로 돕고 인정해 주고, 잘하는 자는 잘하는 대로 인정해 주고 돕고 축복해 주신다.

👉🏻 배워라.
모르면 고통과 죽음이다.
<마태복음 11장 29절>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열왕기하 1장 3절>
여호와의 사자가 디셉 사람 엘리야에게 이르시되 “너는 일어나 올라가서 사마리아 왕의 사자를 만나서 저에게 이르기를 ‘이스라엘에 하나님이 없어서 너희가 에그론의 신 바알세붑에게 물으러 가느냐?’”
<역대하 34장 21절>
“너희는 가서 나와 및 이스라엘과 유다의 남은 자를 위하여 이 발견한 책의 말씀에 대하여 여호와께 물으라. 우리 열조(列朝)가 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이 책에 기록된 모든 것을 준행치 아니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쏟으신 진노가 크도다.”
<이사야 45장 11절>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자, 곧 이스라엘을 지으신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장래 일을 내게 물으라. 또 내 아들들의 일과 내 손으로 한 일에 대하여 내게 부탁하라.”
하나님은 말씀도 은혜도 모두 충분히 주십니다. 그러나 모르면 보람도 작고 은혜도 작게 누리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것을 더 얻고 잘 사용하려면,
또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더 충만케 받으려면 자기 차원을 알고 더 자기를 개발하여 자기 차원을 높여야 합니다.
운동장을 만들어 놓았어도 운동하는 것을 배워야 운동장을 크게 사용하게 됩니다.
수영장을 만들어 놓았어도 수영을 배워야 수영장을 가치 있게 사용하게 됩니다.
배워야 쉽게 합니다. 쉬우니 담대히 행합니다.
이와 같이 무엇을 하든지 완전히 배우고 행하는 것입니다.
모두 꼭 배우고 알고 행하기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 모르면 실패한다. 자기 할 일을 배워라! 시간 쓰는 것을 배워라! 자기를 배워라! 상대사람을 배워라! 하나님이 창조하신 만물을 배워라! 아멘 !!
간절한 기도 10 -◇$☆ + @3
좋은보석찾기. 경제축복 ~10 + 생명기도 3
사고와 인식이 잘못되면 기회의 때에 못 하게 되어 망합니다. 하나님은 무지자들을 괴롭게 하여 겪고서 깨닫게 하십니다. 시대 소경들이 되지 말게 하시며 이 시대 복있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모르고 하면, 하면 할수록 해가 되고 망하니 새시대 말씀으로 깨어있게 하옵소서. 확인하고 분별하게 하옵소서.
확인이 성령입니다. 확인이 함께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합당한 자의 육신을 쓰고 그를 자기 몸으로 삼아 자기 심정과 사명으로 행하게 하십니다. 그를 몸으로 쓰고 행하면서 이 시대를 구원하십니다.
하나님은 이 육 땅에 육신 쓰고 행하시며 하나님의 능력을 나타내 주십니다. 영 자체는 실감나게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육신 쓰고 하면 실감 납니다. 고로 일체 된 사명자, 통역관 같은 자를 통해 통하십니다.
우리는 시대 배운 말씀을 듣고, 그 안에 거하며 살아야 합니다. 우리가 온전할수록 성령은 더욱 우리와 함께하십니다. 믿고 담대히 세상을 이기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방법대로 했을 때 결국은 천 배 만 배 잘됩니다. 뜻을 분별하면서 살게 하시고 하나님이 택한 자들이 돌아오게 하옵소서.
성경을 배우고 다시 읽고 배우게 하옵소서. 배워야 예수님을 제대로 인식하고 알기 때문입니다.
불꽃같이 살피시는 하나님. 우리가 뜻인가 꼭 확인하게 하옵소서.
자기 생각, 마음, 행실을 모두 새롭게 변화시키고 자신을 새롭게 만들어야 문제와 고통이 해결되고, 형통합니다
오늘도 간절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참 좋은 새벽별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은 선악 간에 그 뜻과 계획대로 하신다. (0) | 2025.04.11 |
---|---|
뇌에 대한 속성 (1) | 2025.04.09 |
[남양주 별내동 새벽별교회] 부지런한 사람은 괴롭고 힘들지만 '무조건' 해야 된다. 부지런하면 결국은 편하게 살게 된다 (0) | 2025.04.01 |
생각 고도 높여라 & 간증 (2) | 2025.03.18 |
그들이 계획하나, 목적을 이루기 전에 하나님이 뒤바꿔 놓으사 의인들을 돕는 자들이 되게 하셨다. (4) | 2025.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