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지막 끝까지 하여라. 끝에서 그동안 한 것의 운명이 좌우된다.

○ 행하는 것이 답이다. 반복하여 행하면 결국 원하는 것이 이루어진다.

○ 지혜자라도 지혜를 생각에서 잊으면 미련한 자가 된다.

○ 자기 몸에서도, 마음에서도 귀한 것을 더 찾아야 귀함을 더 알게 된다. 그래야 가치를 알고 더 좋아 희망을 갖는다.


○ 부지런히 해라. 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천천히 하면 다 못 한다. 부지런히 하는 것 외에는 해결 방법이 없다

○ 편하게 살려면 간단하다. 부지런 하라.

○ 부지런하려면 힘이 들고 고통과 어려움이 따른다. 그러니 이것 때문에 부지런하지 못한다. 이것을 본인이 꺾고, 엎고, 뒤집고,
혁명을 일으키고 해야 된다. 본인이 '혁명자'가 돼야 된다

○ 부지런한 사람은 괴롭고 힘들지만 '무조건' 해야 된다. 부지런하면 결국은 편하게 살게 된다



간절한 기도 8 -◇$☆ + @1

(고전 4:5)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것도 판단치 말라 그가 어두움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께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그가 오면 모두 말해 주리라. 풀어 주리라” 하셨습니다.

보낸 자 메시아 그리스도를 말해 주시는 것이 하나님의 순리요, 법칙입니다.

하나님, 성령, 성자, 구원자가 감동시켜 주고 깨닫게 해 주었어도 기다리는 자들이 모르고 불신하여 역사가 안 일어난 것이지, 하나님이 역사 안 하신 것이 아닙니다.

이들을 그냥 두면 모두 멸망하니 하나님은 예수님을 희생시켜 모두 구원받는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고로 2000년간 구원역사 하시어 지구 세상 모든 하나님 택한 자들이 돌아오게 하셨습니다.

자기 인식의 차원에 따라 보고 들립니다. ‘확인’이 답을 줍니다.

자기가 확인도 하지 않고 하고서는 뜻 때문에 해가 되고, 뜻에 매여 손해를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도 하나님 뜻이라고 하며 그냥 참고 합니다.

확인하고 분별해 보면, 뜻과 상관이 없는 것이 많습니다. 심리적으로 스스로 뜻에 매여 살지 말아야 합니다.

확인하면 하나님 뜻과 무관한 것이 많습니다. 확인하면 자기 의지, 자기 생각이 많습니다.

이 세상이 성경을 자세히 읽고 제대로 알게 하시고 성삼위를 온전히 알아 그와 온전히 일체되게 하옵소서.

모르면 역사하셔도 절대 자기 인식대로만 믿게 되니, 육이 해야 할 일을 확인하고 행하기를 기도합니다. 가치를 모르면 뺏깁니다.

세상에 아는 것 같이 큰 축복도 없습니다.

세상 사는 자와 영계에서 사는 자 사이에는 한계가 있어서 하고 싶어도 못 하는 것입니다. 고로 자기가 깨닫고 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사명자를 통해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확실하고 정확한 방법입니다. 고로 그에게 온전하게 배우고 행해야 하옵소서.
  
순리가 아니면 하나님은 스스로 망하게 두셨습니다. 또한, 자기 책임 분담은 자기가 해야 합니다

절대 진리를 통해 기존 역사가 아닌 새 역사를 펴며 하나님은 말씀을 이루십니다. 새로운 하나님의 역사는 한 명씩 따르다가 점점 따르는 자가 더 많아집니다.

하나님은 온전한 역사에 온전하게 역사하십니다. 하나님은 스스로 깨닫도록 그냥 두십니다. 깨닫고 행하는 자에게만 역사하십니다. 스스로 깨닫고 올바로 하게 하십니다.

모르면 결국 스스로 망합니다. 최고 흠 없이 해야 합니다. 성경에 “흠 없게 하라.” 하였습니다.

오늘도 기도와 증거로 주님앞에 나아갑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