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건강도 관리하는 대로 좋아집니다. 관리 잊은 자, 이미 몸에 이상이 생겼어도 모릅니다. 생명이 사망으로 기웁니다.
이상이 생기면 예민한 자는 바로 몸으로 느낍니다. 한때 느끼다 굳으면 못 느낍니다. 못 느낄 때 극적으로 나빠집니다.
○ 매일 먹는 것으로 관리하고, 돈 안 들이고 대체 의학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운동하는 것이 돈 들이지 않고 관리하는 방법입니다.
식물성 위주로 먹으며 위와 장을 관리해야 합니다.
또, 단 음식 피하기입니다.
찬 것, 매운 것을 한계 넘어 먹으면 체질이 감당 못 해 병이 옵니다.
다리 빠졌을 때 잡아 줘야 합니다.
⇒ 이같이 돈 안 들이고 절제하여 건강 체질 만들기입니다.

○ 우울증, 조울증, 정신병, 위축감, 두려움, 공포, 걱정은 기도하고, 활동하고, 같이 이야기하며 자기 마음 털어놓고 말하고, 부지런히 뛰고 달리면 없어집니다.
자기가 부지런하면 돈 안 들이고 고칩니다. 기도하는 데 돈 들어갑니까. 고쳐 달라고 하면 능력자이신 하나님과 성령이 고쳐 주십니다.
○ 매일 영도 육도 관리입니다. 자기 관리, 생명들 관리입니다. 사명자들, 정말 놀지 말고 관리해야 합니다.
○ 예수님은 개인과 청중을 계속 관리하셨습니다. 가르쳐 주며 행하라고 하시고, 못된 자들을 분별케 가르쳐 주며 따르지 말라고도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늘 제자들을 전도하고 관리하는 삶이셨습니다. 모두 예수님과 같이 그리해야 합니다.

◎ 만들되, 완전하게 만들기입니다. 완전하게 만들지 않으면 그로 인하여 문제가 생겨서 제대로 쓸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도 지체도 완전하게 창조하셨습니다. 고로 저마다 마음과 생각을 완전하게 하고 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완전한 자기 관리입니다. 완전하게 행치 않으면 못 한 것으로 인해 문제가 생깁니다.
○ 사람이 얼마나 더 강하게 마음먹고 전심으로 생각을 깊이 하느냐에 따라 자기 운명이 바뀝니다.
○ 운명이 바뀐단 말은 못 할 것을 하게 되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을 안 하게 되어 자기가 화 받을 것인데 복을 받는다는 말입니다. 죽음이 뒤바뀌어 살게 된다는 말입니다. 이같이 될 것이 저같이 된다는 말입니다.
○ 마음먹기 따라 운명이 뒤바뀝니다. 마음을 강하게 먹으면 그쪽으로 몸도 쏠려 가게 됩니다. 마음 강도가 강한 자가 흔들림이 없습니다. 마음이 강한 자는 엔진 마력이 높은 차와 같습니다.
○ 하나님, 성령, 주와 일체 되면 마음이 온전해집니다. 마음이 강해집니다. 모두 강하고, 부드럽고, 지구력 있는 마음을 만들기 바랍니다.
○ 강도 약한 쇳덩이는 뜨겁게 하였다가 찬물에 담갔다가 하며 연단시키면 강도가 강해집니다. 그냥 식히면 강도가 약합니다. 적당하게 하려면 미지근한 물에 담그면 됩니다.
⇒ 고로 하나님은 사람을 쓰기에 합당하게 환난과 고통과 여건으로 강하게 만드십니다.
○ 사람도 환경과 행함으로 만들기 달렸습니다. 고로 말씀으로 부지런히 자기를 만들기 바랍니다. 그래야 험한 세상 이기며 하나님 뜻을 이루며 살아가게 됩니다.

#성공 #두 길 #마음 만들기 #행동하기
누구나 성공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무조건 열심히만 한다고 성공하는 것이 아닙니다.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것들은 아주 많습니다.
우리 앞에는 항상 성공 길과 실패 길, 두 길이 있습니다. 어느 길이 성공 길인지 꼭 ‘분별’하고 ‘확인’하여 일단은 성공 길로 가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모르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아는 만큼 돈도 벌고 성공도 합니다.
또 배운 것을 아는 데서만 그치고 행하지 않는다면 달라지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배운 것을 행해야 성공합니다.
“크게 성공하고 싶으면 크게 행하면 됩니다.”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들은 우리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열심히 노력하며 ‘행’한 자들입니다.
또 성공하려면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바로 자기 마음을 먼저 만들어야 합니다. 마음을 가지고 자기의 몸과 시간을 다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어떤 성공을 하다가도 순간 마음을 잘못 다스리면 성공 길이 실패 길이 되기도 합니다.
오늘 나의 마음을 다스리고 배운 것을 크게 행하여 큰 것도 성공하는 하루 되길 바랍니다.

#감사하기 #감사의기쁨 #하루의시작을감사로 #행복한주문 #감사
하루를 시작할 때도 하루를 끝낼 때도 ‘감사하기’를 실천해보세요.
감사의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면 행복해집니다.
하루의 끝에 감사로 마무리하면 더 희망찬 내일을 맞이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지구에 창조해주셔서 우리가 매일 사용하며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하며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아직 이뤄지지 않은 것들만 바라보지 말고
지난날 기도한 것 중에 이루어진 것들을 감사하고 더 귀하게 여기는 마음을 가지기 바랍니다.
매일 당연시하며 지내 온 공간들, 무심코 지나쳐버린 자연의 풍경들, 원했던 것을 이미 이루고도 어느 순간 잊고 지내 온 시간 등
하나하나 감사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마음만으로도 “감사합니다.” 하며 하루를 시작한다면 확실히 달라진 매일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행복한 하루를 만드는 주문은 바로
"감사" 입니다 .
https://youtu.be/EJXtsbLeLrA
간절한 기도 22-◇$☆ + @15
자기를 볼 줄 알아야 그를 통해 남도 볼 줄 알고, 남을 볼 줄 알면 그를 거울삼아 자기도 볼 줄 압니다.
하나님은 겉을 안 보시고, 중심 속을 보십니다.
진정한 관리는 ‘더욱 빛나게, 좋게 만드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하실 일이 있고, 우리가 할 일이 있으니 우리 책임분담을 잘하면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신앙의 일을 의로 행하기를 기도합니다.
사람은 자기와 상대 관리로 운명이 뒤바뀌니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진심으로 깊이 자기 관리를 하고, 생명들도 관리하기를 기도합니다. 관리를 잘하면, 돌이 금덩이 가치가 나가게 만듭니다.
귀히 쓰는 것도 관리입니다. 하나님이 주신 것을 귀히 사용하여 더 빛을 발하기를 기도합니다.
무리하게 쓰지 말고, 선을 넘지 말고 지키는 것이 관리입니다. 썩지 않게 하는 것이 관리입니다.
하나님이 관리하시는 특별한 새 시대가 왔으니 매일 배우고, 깊이 깨닫고, 시인하고 빛이 되어 행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쓰기에 합당하게 환난과 고통과 여건으로 강하게 하시니, 부드럽고 지구력 있게 감사하며 승리하게 하소서.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참 좋은 새벽별교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릴 줄 알아야 새것을 얻을 수 있다. (2) | 2025.04.19 |
---|---|
[남양주 새벽별교회] 그릇된 이 시대를 본받지 말고, 새시대 말씀을 듣고 육도 마음도 영도 새롭게 하며 변화되어라. (0) | 2025.04.16 |
하나님은 선악 간에 그 뜻과 계획대로 하신다. (0) | 2025.04.11 |
뇌에 대한 속성 (1) | 2025.04.09 |
[남양주 새벽별교회] 자기 생각, 마음, 행실을 모두 새롭게 변화시키고 자신을 새롭게 만들어야 문제와 고통이 해결되고, 형통합니다. (3) | 2025.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