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죄와 회개에 대해 알려 주겠습니다.

먼저, 회개하면 얼마나 좋은지 알아야 됩니다. 사람들은 ‘회개’ 하면 ‘내가 무슨 죄가 있나?’ 하며 의식하게 됩니다.
  
뭐든지 사람은 자기가 좋아야 하게 됩니다. 회개가 사랑같이 그렇게 좋습니다. 더러운 데를 씻으면 얼마나 좋습니까.

회개하면, 영원한 영생 길, 좁은 길로 가는 자입니다. 죄의 짐이 없으니 너무나도 편하고 기쁩니다.

회개하면, 사탄과 악들이 힐문하지 않습니다.

회개하면,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과 가까워지고, 더 사랑하게 됩니다.

회개하면, 복을 주고 원하는 것을 다 주십니다.

회개하면, 농부가 잡초를 뽑고 퇴비하듯 자기 마음속의 잡초를 뽑아내는 것입니다. 자기와 가정, 민족, 세계의 잡초를 모두 뽑아내야 합니다.

회개하면, 심판을 안 받게 됩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은 회개 안 한 곳을 심판하셨습니다. 아담과 하와, 노아 시대에 하나님을 믿지 않고 세상의 육체가 되어 산 자들, 소돔과 고모라 성의 악한 사람들, 다윗을 괴롭힌 사울 왕, 에스더 때 음모하고 억울하게 한 하만, 안 하겠다 해 놓고 변장하고 행한 요시야 왕, 베드로에게 거짓말하고 땅값을 속인 아나니아와 삽비라 등 회개하지 않은 자는 모두 심판하셨습니다.

회개하면, 죄에 묶인 육과 영이 자유를 얻게 됩니다. 회개하면, 병이 낫습니다. 죄로 인해 병이 오기도 합니다.
회개하면,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에게 사랑을 받게 됩니다.
회개하면, 이 시대 삼위와 예수님의 진정한 신부가 됩니다.
회개하면, 의인이 되니 기도하여도 하나님과 성령이 역사하는 힘이 더 많습니다.
회개하면, 육도 혼도 영도 빛이 나고, 혼과 영의 옷도 빛이 납니다. 사람의 육신도 보면, 매일 이를 닦고 얼굴을 닦고 몸을 닦고 씻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같이 회개도 매일 시간마다 해야 됩니다. 안 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운동도 할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운동을 안 하면 마치 영양제,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를 안 먹는 것과 같습니다. 음식이든지, 약이든지 먹을 때만 효과가 있습니다. 무엇이든 안 하면 안 되듯이, 회개도 매일 밥 먹고 그릇 씻듯이 해야 됩니다.

회개하면, 영계가 보입니다. 구름이 없어야 해도, 달도, 별도 보이듯 회개로 깨끗하게 해야 영계가 보여 하나님도, 성령도, 성자도, 예수님도, 천사도, 보고 싶은 자도 보입니다.
회개하면, 자기 혼과 영의 옷이 꿈이나 환상이나 기도 중에 깨끗하게 보입니다.
회개하면, 깨달음, 계시, 직감, 영감도 잘 받게 됩니다. 사탄이 방해하지 않아서입니다.



◈ 다음은 ‘죄’의 종류를 알려 주겠습니다.

 ‘죄’에 대해 알아야 그 좋은 회개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자기가 “나는 죄가 없다.” 하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님 앞에 할 일을 안 한 것이 ‘죄’입니다. 해서는 안 될 일을 하면 ‘죄’입니다. 회개 안 한 것이 ‘죄’입니다. 죄의 가짓수가 수천 가지입니다.

무지의 죄,
심정 상하게 한 죄,
사랑치 않은 죄,
기도 안 한 죄,
성경 안 본 죄,
자기 중심으로 한 죄,
게으른 죄,
불만, 불평한 죄,
악평한 죄,
이성 죄,
마음으로 지은 죄,
음란한 죄,
감정적으로 처리한 죄,
자기가 좋아하는 대로 사람 뽑아서 사명을 준 죄, (절대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의 역사이니 하나님의 뜻대로 해야 됩니다.)
의인들을 괴롭힌 죄,
악으로 꾀며 선한 자들과 생명을 사냥한 죄,
사랑을 배신한 죄,
영원하신 하나님을 믿지 않은 죄,
하나님이 보낸 메시아를 안 믿은 죄,
메시아를 미워한 살인죄,
형제가 행한 일을 제대로 모르고 오해하고 미워한 죄,
모르고 형제를 고자질한 죄,
말 함부로 한 죄,  
귀신같이 형제들과 수군대고 속닥거린 죄,
각종 우상을 섬긴 죄,
하나님과 주보다도 다른 것을 더 사랑한 죄,
설교 때나 기도 때 졸고 딴생각한 죄,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께 새벽에 만나자 하고 약속 안 지킨 죄,
각종으로 약속하고 안 지킨 죄,
전능자의 권위와 주 예수의 권위를 업신여긴 죄,
시대 따라 성경에서 ‘하라. 하지 마라.’하신 말씀을 지키지 않은 죄,
예수님이 죄 있다고 한 자들의 죄,
하나님이 보낸 자를 죄인시한 죄,
복음을 전하지 않은 죄,
주를 증거하지 않은 죄,
성령을 거역한 죄,
주일을 지키지 않은 죄,
생명을 관리하지 않은 죄,
가정에서 싸우고, 때리고, 말로 폭력을 쓴 죄,
약한 자를 두렵게 한 죄,
시대 말씀을 귀히 여기지 않고 행하지 않은 죄,
하나님, 성령, 성자, 예수님을 위해 열심히 하지 않은 죄,
의를 알고도 행치 않은 죄,
사명을 위해 기도하지 않은 죄,
시대를 따르지 않은 죄,
민족과 세계를 위해 기도하지 않은 죄,
감사하지 않은 죄, 하나님이 자기를 위해 사람 통해서 해 줬는데도 감사하지 않은 죄,
전지전능하신 삼위와 주를 찬양하고 영광 돌리지 않은 죄,
귀한 것을 주고, 시대 구원을 시켜 신부 되게 해 줬는데도 가치를 모르고 사는 자들의 죄,
섭리사를 위해, 선생을 위해 한다고 하면서 자기 뜻대로 미련하게 하여 손해 가게 한 자들의 죄,
공금을 제 마음대로 쓴 죄.

이뿐 아니라 죄는 수백, 수천 가지로 엄청난 가짓수가 있습니다. 성령께 회개할 것이 생각나게 해 달라고 기도해야 됩니다.

   회개는 입으로만 하지 말고,
   즉시 하던 행위를 안 해야 됩니다.
   그래야 진정한 회개입니다.


회개하면 얼마나 좋은지 알아야 됩니다. 회개하면 기쁘고, 삼위와 예수님, 시대 사명자와 이상세계를 이룹니다. 그러니 모두 회개해야 됩니다. 행한 대로 대하니, 어서 기도하며 회개해야 합니다.

◈ 우리도 마리아와 요셉처럼 하나님이 저마다 주신 ‘특기와 사명’이 있습니다. 표상적인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빼앗기면 안 됩니다.

이 시대 사명자에게도 여러 가지를 주셨습니다.
   - ‘말씀’입니다.
   -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 ‘기도’입니다.
   어느 누가 막아도 기어이 했으니 역사를 편 것입니다.



<주님은 실천이야>

모든 명곡에는 귀한 사연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명곡을 부르셨을 때의 사연을 들어보면, 엄청난 행함의 정신을 깨달을 수 있는데요.
선생님은 노래를 부르실 때,
환경과 여건이 좋지 않더라도
하나님 성령님께서 노래를 주시면 그 즉시 행해버리십니다.
왜일까요?
항상 성령 안에서 깨우쳐주고 이끌어 주는대로 행해야 하기에 그렇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은 말씀해 주시기를,
사람이 한다고 할 때, 환경이 문제가 아니고 어려움이 문제가 아니다.
한다는 결심. 하겠다는 마음, 하고자 하는 마음이 그렇게 크다.
피곤하다고 목이 쉬었다고 노래를 안하면 안된다. 목이 쉬었어도 불러야 된다. 왜?
그러면 가사라도 얻게 되기 때문이다.
피곤과 어려움, 많은 힘든 상황 가운데서도 성령이 늘 동행하고 지탱해주신다.
그때가 때이기 때문에 불러야 한다. “

하셨습니다.

늘 먼저 행하고 실천하는 삶을 보여주셨던 사명자처럼, 사명자의 정신을 받아 실천의 역사를 일으키는 우리 모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1. 하나님께 사명 받은 자가 해야 한다.

2. 하나님도, 성령님도, 예수님도 사명 준 자를 돕고 행하신다.

3. 만일 사명 받은 자가 못하면, 가르쳐서라도 하게 하신다.

4. 월명동 돌 쌓을 때도 선생에게 사명을 줬는데 돌을 쌓을 줄 모른다고 세상 기술자들을 데려다 했더니, 하나님이 그들과 통하지도 않고 그들이 ‘하나님의 구상’을 보지도 못하니 할 수가 없었다. 결국 세상 기술자들은 보내고, 하나님이 대화가 통하는 선생에게 구상을 보여 주고 가르쳐서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하게 정녕코 쌓고 뜻을 이루셨다. 이같이 사명 받은 자가 통하니 그에게 섭리역사도 가르쳐서 육신 일생, 영은 천 년 동안 예수님도, 삼위체도 함께하신다.

5. 하나님도 하나님이 하실 일을 절대 안 맡기시고, 합당한 자를 쓰시면서 하나님이 행하신다고 하셨다. 항상 사명을 줘도 꼭 하나님이 주시고, 하나하나 시키면서 하신다.

6. 섭리사, 천 년 역사도 사명을 맡긴 자를 통해 예수님도 하나님도 그를 쥐고 행하신다.

7. 사명을 맡긴 자가 아닌데 그가 행하면, 결국 안 된다. 잘한다고 하다 일만 저지른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일을 하려면 오래 배우고 행하면서 해야 한다.

8. 사람의 지체도 각각 지체대로 사명을 한다. 귀가 눈의 사명을 하면, 듣는 것으로 보는 것을 하니 문제가 생겨 안 된다. 사고 난다. 지체는 머리 일을 해서도 안 되고, 맡겨도 안 된다.

9. 섭리사의 일도 머리가 할 일을 지체가 머리 되어 한 것은 다 문제가 생겼고, 지금도 생긴다. 고로, 절대 안 된다.

10. 자기가 머리가 되어 하는 자는 안된다. 이들에게는 사탄이 들어와서 자기 주관대로 하기 때문이다.



정명석 목사님이 말해주는
인생성공비법 3가지


https://youtube.com/shorts/6pUIA2Ag2QA?si=nZ4dBWYJkmq2Q7hJ


건강 및 관리 70일 회개기도 55

하나님은 항상 우리들을 위해 할 일을 다 하신다. 우리만 하면 된다. 환난때도 계속 할 일을 해야 한다. 할 일을 다하면 미련도 없고 기쁘고 좋은 것이다.

한 시대라도 법은 각각이다. 하나님은 저마다 행하는대로, 대하는대로 믿음대로 대해 주신다. 자기가 대하는 대로 대하시는 '사랑의 법'이다.

나를 통해 하나님이 하시고자 하는 일을 다하기. 나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다 쓰기.

세상은 천국이 아니라서 일만 하면 장단점이 있다. 장점을 보고 해야 한다. 단점이 있다고 못하면 평생 못한다.

원수갚는 일은 주께 맡기고 부지런히 자기 갈 길만 가라. 정한 환난기가 지나면 하나님의 때가 온다.

회개는 입으로만 하지 말고, 그 하던 행위를 안 해야 된다. 그것이 진정한 회개이다.

회개와 간절한 기도로 하나님이 나를 향한 그 사랑과 뜻을 이루고자 합니다. 약속은 지키라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성령도 예수님도 약속을 지키고자 이 땅에 예수님을 영으로 다시 보내셨습니다.

우리는 압니다. 살아계신 하나님이 누구를 통해 역사하고 계시는지...우리는 이제 하나님의 약속을 모시고 뜨거운 성령의 불꽃처럼 타오르기를 기도합니다.
사랑하는 예수님 더욱 함께 하소서. 간절히 주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정명석 목사님의
공정한 재판을 위한
탄원서 작성하기

클릭 클릭 클릭

⬇️⬇️⬇️⬇️⬇️

탄원서
https://forms.gle/2p5CHwQj9RWgW6nbA

탄원서

탄 원 서 정명석 목사 고소 사건에 대한 공명정대한 재판과 기독교복음선교회에 대한 가짜 뉴스를 근절해주시기를 윤석열 대통령님께 간절히 탄원합니다. 탄 원 이 유 안녕하십니까? 기독교복

docs.google.com

JMS에 대해서
클릭 클릭 클릭
⬇️⬇️⬇️⬇️⬇️


https://youtu.be/DCypDNwsvC8?si=O8xNrH7F19zXcOZz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