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의 시>
정신 차려
정신 차려
왜 이래
세상이 험하여서
정신 차려야 해
큰일 나
큰일 나
넘어지면 절벽이야
나와 같이 정신 차려
편히 살려면
행복하게 살려면
정신 바짝 차려요
하나님이 주신
축복을 받으려면
정신 바짝 차리고
살아야 해요
정신 차려야
사고 안 나요
지옥 사고
고생이라니까
하나님 성령님 성자
“나와 같이 영원히 살려면
정신 바짝 차려야 해.“
애간장 태우며 말씀하신다
사랑하는 자들아
『2024년 성령 사연 165』
19. 영계로 보면 사람들은 지옥으로 가는 길의 삶을 목숨 다해 무지 속에 살아간다. 천국으로 가는 길을 위해 목숨 걸고 살아가라.
모르면 기뻐 좋아하며 지옥으로 가는 삶을 살아간다. 하나님이 보내신 구원자의 말씀을 듣고 아는 자는 천국으로 가는 삶을 살아간다.
20. 항상 죄와 상관없게 죄를 회개하고 살아야 한다. 주가 죄에 대해, 의에 대해 말씀하신다.
죄는 하나님을 믿지 않음이 죄다. 그 보낸 자를 믿지 않음이 죄다.
21. 구원은 항상 주로 말미암아 이루어진다.
사탄과 악한 자의 마음도 사망으로 가게 하지만, 자기 의지, 자기 주관, 자기 중심도 자기를 사망으로 가게 한다.
22. 자기 마음, 생각을 절대 온전하게 해야 된다.
23. 항상 마음, 생각 약하면 쓰러진다. 하나님, 성령, 주의 마음을 가지도록 간구하여라.
<2024년 12월 26일 목요일 새벽 잠언>
1. 하나님을 믿지 않으면 안 도와주신다. 자기가 해결해야 한다.
2. 구원자를 믿어야 죄에서 구원해 준다. 안 믿으면 그 죄로 인해 죄의 대가를 받으며 괴롭게 육도 사망에 처해 살고, 영도 사망에서 산다. 그리 고통으로 죗값을 받으면서 산다.
3. 구원받아야 사망에서 풀려나 생명권의 일을 하게 된다. 육이 갇혔어도 영도, 혼도, 마음도 풀리면 생명권의 일을 한다.
4. 깨닫게 하기 위해 괴롭게 하신다.
5. 하나님은 말도 안 하시고 자기 죗값을 받게 하고 괴롭게 하면서 깨닫게 하신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말없이 다스리심을 알게 하신다.
6. 깨달아야 하나님의 마음을 안다. 우상을 섬기면 안 도와주신다.
7. 우상은 자기 심리적 위안이라 한계를 맞는다.
8. 하나님을 섬기면 자기 마음에 힘과 위로가 되고, 하나님이 긍휼히 여기며 도우시고 그 뜻을 이루신다.
9.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자들은 하나님의 목적을 행하니 끝까지 도우신다.
10. 하나님이 보낸 구원자는 하나님이 하신 말씀을 전해 준다. 어느 시대 누구나 그 말씀을 생명시 해야 한다.
11. 우상을 섬기면, 하나님 천법 십계명 1조 1항을 범한 연고로 양심 심판 하여 그로부터 삼사 대까지 형벌을 주신다.
<2024년 12월 27일 금요일 새벽 잠언>
12. 하나님은 우리가 기도하면 순리를 따라 1차 2차 행하여 주신다.
13. 악한 자들은 하나님의 뜻을 어긴 고로 육도 혼도 영도 사막 땅에 거하게 된다. 처음에는 모른다. 점점 한계를 맞고 식물처럼 시든다.
그 시대 보낸 자를 불신하여도 괴로운 고통을 받으며 깨닫게 함으로 자기 죄를 알게 하신다.
14. 자기 고집과 자기 뜻을 이룬 것이 지옥이 되게 하신다.
15. 하나님의 나라다. 하나님이 개인도 나라도 도우신다. 하나님을 믿으라고 주권도 사명도 할 일도 주신다. 그런데 안 하니 하나님도 사랑해 주지 않으시고 사랑해 주는 사람 없다.
16. 그러므로 백성 중에 민족의 마음이 변한 자들도 심판하신다.
17. 하나님은 성경 말씀대로 그 종 선지자에게나 보낸 자들에게 보이고 행하신다.
(암 3:7)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
18. 화평하고 평화롭게 하지 않으면 하나님은 이들도 다 심판하신다. 하나님의 나라와 세계다.
19. 하나님이 세상을 창조하셨으니, 세상에 생겨난 식물, 동물, 곤충, 사람, 나라, 세계 다 하나님 것이다. 고로 하나님이 다 다스리신다.
○ 생각의 차원을 높여 보세요
독수리가 처음 눈으로 사냥감을 볼 때는
여러 마리로 보입니다. 그러다 차원을 높이면 한 마리만 보이고 그 한 마리를 쫓아 잡습니다.
이처럼 사람의 생각도 차원이 낮으면
마치 도시 속의 길 같이 여러 개로 뻗어 나가고, 생각의 차원이 높으면, 고속도로 같이 하나로 뻗어 나갑니다.
인생 앞에는 항상 두 개의 길이 있습니다. 두 개의 길을 다 갈 수는 없으니 늘 선택을 해야 합니다.
만약 두 개의 길 중에 더 좋은 길을 선택했다면 나머지 한 가지도 가다가 얻게 됩니다.
금과 은을 놓고 선택해야 할 때 금을 택하면, 은의 가치도 다 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은을 택하면, 금까지는 못 받습니다.
오늘은 하나님과 함께, 흩어져 있는 생각들을 의논하며 생각의 차원을 높여 보면 어떨까요?
생각의 차원을 높여 더 좋은 것을 택하며,
나머지까지 얻는 여러분의 삶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https://youtu.be/DRmUaHgrQuQ?si=cWOC8DFG6Mc1iZra
■ 온전하기 위한 회개기도, 생명기도, 감사기도- 35
끝까지 정신차리겠습니다.
모르면 기뻐 좋아하며 지옥으로 가는 삶을 살아갑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구원자의 말씀을 듣고 제대로 알고 천국으로 가는 삶을 살아 가겠습니다.
자기 의지, 자기 주관, 자기 중심은 자기를 사망으로 가게 하기에 하나님, 성령, 주의 마음을 가지고 자기 마음, 생각을 절대 온전하게 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섬기면 자기 마음에 힘과 위로가 되고, 하나님이 긍휼히 여기며 도우시고 그 뜻을 이루시니,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축복이 영원무궁토록 함께 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자들은 하나님의 목적을 행하니 끝까지 도우시며 하나님을 믿으라고 주권도 사명도 할 일도 주십니다.
못 깨달으면 깨닫게 하기 위해 괴롭게 하시니 역시 하나님 나라, 그 세계이십니다.
화평과 평화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생각의 차원을 높이며 뜻을 두고 곧게 가게 하옵소서.
오늘도 깊이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기도와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높이에 맞춰 말을 해야 믿는다 (1) | 2024.12.28 |
---|---|
진짜 성탄예배 말씀 (1) | 2024.12.26 |
신과 인간에 관하여... (5) | 2024.12.25 |
‘그’가 역사다 !!! (3) | 2024.12.24 |
하나님 말씀의 능력과 권세 (4) | 2024.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