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회의때​ #하나님의타이밍​ #오늘의열정​ #지금해야할일​

기회는 늘 올 것 같지만, 생각보다 다시 오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우리 각자에게 때를 주시고, 그 안에 길을 열어두십니다. 열정이 살아있을 때, 마음이 움직일 때! 그때 바로 움직여야 합니다.

미루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그 “때”일 수 있어요.

두 사람이 여름에 수영장에 갔습니다.
“하루 종일 놀자!”며 들뜬 마음으로 물에 뛰어들었죠. 그런데 금세 지쳐 쉬던 한 사람은 “조금 있다 하자”고 했고, 다른 한 사람은 “지금 해야 해, 곧 해는 져.” 하며 다시 물에 들어갔습니다.

결국 쉬기만 했던 사람은 다시 물에 들어갈 기회를 놓쳤고, 그 여름은 그렇게 지나가버렸습니다.

여러분 각자 자신을 돌아봐요. 시동이 걸리고 열났을 때 해야 되는데, 그때 이유 대고 안 하다가 ‘안 된 일들’이 많습니다. 그 일이 나중에 또 해질까요?

그런 때는 ‘주기적’으로 오는데, ‘쉽게’는 안 옵니다. 고로 ‘그 때가 왔을 때’ 꼭 해야 됩니다.

“범사에 기한이 있고 천하만사가 다 때가 있나니.”(전도서 3:1)

놓치지 마세요. 하나님이 주신 지금 이 순간이, 바로 당신이 움직일 ‘때’ 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V1u1zcbRAtY



간절한 기도 90◇$☆


실천해야 핯 첫번째 말씀은 ‘행한 자만 안다.’ - 행한 자, 겪은 자는 하나님까지 알게 됩니다. 성령도 알게 되고, 주의 마음도 알게 됩니다. 겪은 자는 상대의 심정도 알게 됩니다.

예수님은“나와 같이 쓴 잔 마시는 자가 나의 영광에 참여한다.” 하셨습니다.

(막 10:37~40) “여짜오되 주의 영광 중에서 우리를 하나는 주의 우편에, 하나는 좌편에 앉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 구하는것을 너희가 알지 못하는도다 너희가 나의 마시는 잔을 마시며 나의 받는 세례를 받을 수 있느냐 저희가 말하되 할 수 있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가 나의 마시는 잔을 마시며 나의 받는 세례를 받으려니와 내 좌우편에 앉는 것은 나의 줄 것이아니라 누구를 위하여 예비되었든지 그들이 얻을 것이니라”이 시대도 그러합니다.

실천해야 할 두 번째 말씀은, 그 빛에 속한 자로 의의 빛, 진리의 빛, 사랑의 빛, 희생의 빛을 발해야 보다 육도 영도 늙지 않고 찬란하게 됩니다.

실천해야 할 세 번째 말씀은 하나님 소원을 이뤄 드려야 귀히 쓰십니다. 그에게 축복해 주십니다.

하나님의 뜻 안에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 행한 자만이 아는 기쁨과 축복을 충만하기를 소원합니다.  

영이 살아야 육이 살고, 진리를 알아야 육이 자유케 되나니 우리가 살아나기를 간절히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