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했느냐에 따라 운명이 좌우됩니다. 지구에 사는 현 인구 80억이 행했다 해도 하나님 뜻에 벗어나서 행한 것은 하나도 인정이 안 됩니다. 벗어나지 않고 행한, 한 사람만 못합니다. 또한, 못 한 날 천 일보다 행한 한 날, 하루가 낫습니다.

생각을 그릇되게 하고 행하면 행하였어도 자기가 자기를 망하게 합니다. 돌이켜서 다시 온전히 하면 복귀되기도 하지만, 깨트린 것은 다시 못 합니다.

하나님 천법에 불신과 하나님·성령 훼방 죄는 용서받을 수 없다고 했습니다.

(마 12:31~32)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이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절대 천법이라 사하심을 못 받습니다. 이같이 하나님 법 이외의 것은 하나님 세계에서는 못 합니다. 하려면, 다른 세계에 가서 해야 합니다.

만일에 하나님이 100년, 200년, 300년 걸려서 주신 희귀종 소나무가 사람이 관리 못 해 죽으면 하나님이라도 다시 못 주십니다. 없기 때문입니다. 언제 200년, 300년을 길러 당세에 다시 주겠습니까. 또 주신다면 다른 나무는 주실 것입니다. 이와 같이 절대적인 천법과 순리의 법이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 안에 있으면
하나님과 같이 있는 자입니다.


접붙이지 않은 돌감나무는 수만 주가 있어도 참감을 딸 수 없고, 참감이 열리지도 않습니다. 사기로 제조한 금 그릇은 깨졌으면 끝입니다. 다시 사다 놓지 않으면 그것으로 끝납니다. 이와 같이 어떤 일이든지 안 했으면 그 일은 영원히 안 됩니다.

수십억 명이 있어도 행한 자만 구원받습니다. 이것이 하나님 법입니다. 자기가 못 했으면 하나님이라도 행해 주셨어야만 그 일이 되지, 그냥은 안 됩니다.

안 한 자는 안 되고,
행한 자만 됩니다.


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만약 되었다면 누구라도 시켜서, 또는 하나님이라도 해 주셨기에 그 일이 된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나님 자신을 사랑하면 그 사람이 안 했어도 해 주시기도 합니다. 큰일은 하나님이 하시고 작은 일은 자기가 합니다.

절대 행해야 이루어지는 천법을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함이 얼마나 큰지를 깨달아야 합니다.

우상들에게 기도하면 문제를 해결해 주지 못합니다. 만일 해결해 준다고 해도,우상 주관권 안에서 문제를 해결해 줄 것입니다. 해결해 준다고 해도 사망의 길, 사망의 삶에서의 해결이니 무엇이 유익하겠습니까. 사망 안에서의 해결이니 역시 유익이 없습니다.

(합 2:18~19) “새긴 우상은 그 새겨 만든 자에게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부어 만든 우상은 거짓 스승이라 만든 자가 이 말하지 못하는 우상을 의지하니 무엇이 유익하겠느냐 나무더러 깨라 하며 말하지 못하는 돌더러 일어나라 하는 자에게 화 있을찐저 그것이 교훈을 베풀겠느냐 보라 이는 금과 은으로 입힌 것인즉 그 속에는 생기가 도무지 없느니라”

사망권에 있는 자들의 해결은 역시 사망권입니다.

하나님이 기도를 들으시고 해결해 주시는 것은 생명권의 빛의 해결입니다. 그러니 하나님께 간구하여 근본으로 해결해야 합니다.

우상의 주인들은 사탄이요, 마귀요, 악입니다. 고로 따르는 자들이 간구하여 일을 해결해 줘도 역시 그 주관권입니다. 아무 유익이 없습니다. 샘에 빠진 자들끼리는 해결해도 아무 유익이 없습니다. 모두 샘 속에 있으니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샘 밖에 있는 자가 해결해 줘야 샘 밖으로 나옵니다.

악이 악을 해결하면 그대로 악입니다. 선이 악을 해결해야 악에서 나오게 됩니다. 우상을 따르는 자들이 간구하여 그 우상이 돕고 기도를 들어준다고 해도 역시 우상 주관권이라 소용이 없습니다. 그 우상들은 성경대로 하나님이 형벌을 주어 가두어졌기에 나오지도 못하고 돕지도 못합니다. 다만 자기가 소원 빌고 행하니 그 주관권에서 도왔다고 착각할 뿐입니다.

(사 46:1~2) “벨은 엎드러졌고 느보는 구부러졌도다 그들의 우상들은 짐승과 가축에게 실리웠으니 너희가 떠메고 다니던 그것은 피곤한 짐승의 무거운 짐이 되었도다 그들은 구부러졌고 그들은 일제히 엎드러졌으므로 그 짐을 구하여 내지 못하고 자기도 잡혀 갔느니라”

(렘 10:11) “너희는 이같이 그들에게 이르기를 천지를 짓지 아니한 신들은 땅 위에서, 이 하늘 아래서 망하리라 하라”

오직 하나님만이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행하십니다. 고로 지금은 기도할 때, 기도로 깨끗이 할 때입니다.



사람에게는 인격의 일번지가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말하는 것’입니다.
죽고 사는 문제가 혀에 달려있을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혀조심, 말조심, 입조심을 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은 사람을 만나면 그 사람의 안 좋은 하나를 보고 흠을 잡으며 말합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은 10가지 단점이 있더라도 한 가지 장점을 보고 칭찬합니다.

인격자는 남의 장점을 즉시 자기 것으로 만들어 활용할 줄 알며 또 남의 약점을 보고 생각이 깊어지며 자신이 교훈을 받습니다

남의 약점만 보는 자는 실패가 많고 성장한다 하더라도 성공률이 낮습니다

왜일까요?
그것은 부정적인 인식에 사로잡혀있기 때문에 그 주관을 받게 됨으로 영향을 받아서입니다

반면에 남의 장점만 보는 사람은 성공률이 높습니다. 그 이유는 장점에 의한 주관을 받고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성경 잠언서에는 좋은 날을 보려거든 혀를 금하라고 했고 예수님께서는 남의 눈에 티만 보지 말고 자기 마음의 들보를 먼저 보라고 하셨습니다

말에는 인격이 담겨 있습니다.
말 한마디를 할 때 세 번 생각하라는 뜻의 ‘삼사일언’을 되새겨보며 은쟁반 위의 금사과 같은 말로 인격이 빛이 나는 여러분의 삶을 만들어 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제대로 만들어 평생 사용한다
선생의 철학 중에 하나가
땀 흘려 수고하고
그 다음부터 땀 흘릴 필요 없이
평생 사용하는 것입니다.
큰 것은 3년씩 땀을
흘려야 합니다.

자기를 담대하게 만들어 놓으면
평생 그 마음은 담대한 것입니다.
한번 부지런하게 만들어 놓으면
평생 부지런한 것입니다.



인생 삶이 속 시원히 되지 않으면, 집중적으로 핵적인 행동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풀립니다.

제대로 핵을 알고 집중적으로 행하기 입니다! 그러면 가벼워져 속 시원히 뛰고 달리게 됩니다.

한 가지만 하지 말고, 음식을 여러 가지로 가짓수 많이 하여 먹듯이 여러 가지를 행하기 입니다.


민족과 세계 평화를 위한 기도 +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이루기 위한 기도    62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함이 얼마나 큰지를 깨닫고 더욱 간구합니다.

하나님이 기도를 들으시고 해결해 주시는 것은 큰 은혜, 큰 사랑이시니 지금 더욱 기도로 깨끗이 하겠습니다.  

절대 행해야 이루어지는 천법을 깨닫게 해주시니 행하겠습니다. 선이 악을 해결해야 악에서 나오게 되니 역사해 주옵소서.

인격있는 말을 하게 하시고 목적을 제대로 만들어 평생 잘 사용하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