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S 교인들 시위
“정명석 목사-범죄증거 없다”

계속 꾸준히 JMS(기독교 복음선교회) 교인들이 정명석 목사의 공정한 재판을 촉구하는 시위를 계속하고 있다.

JMS 교인들의 시위
지칠 줄 모르고
계속 왜 하는가



JMS 교인들은 정명석 목사의 공정한 재판을 촉구하는 시위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시위는 정명석 목사와 여성 간부 6명에 대한 혐의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공정한 법정 절차와 증거의 중요성을 요구하고 있다.

검찰이 증거없이 진술만을 근거로 여성 간부 6명에게 유죄 판결을 내린 것이 정당한지  강력한 반발을 표명하고 있다.




JMS 교인들은 정명석 목사와 여성 간부 6명에 대한 혐의에 대한 증거가 부족하다고  다음과 같은 주장을 제기하고 있다.


1. 증거 부족

교인들은 정명석 목사에 대한 증거가 피해자의 일방적인 주장만을 기반으로 하고 있음에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DNA 검사 결과가 발견되지 않았으며, 녹취 파일 역시 조작되었음을 기반으로 하여 정명석 목사의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


2. 증거 조작 의혹

교인들은 여성 간부 6명의 진술과 증거 조작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수사관 B 경위가 아이클라우드 녹취 파일 사본을 실수로 삭제한 사실과, 녹취 파일명이 변경되었다는 점과 포렌식 분석을 위한 증거 CD의 제공이 거부되었다는 사실이 의심스럽다.

정명석 목사와
여성 간부 6명의 재판


현재 정명석 목사와 여성 간부 6명의 재판이 각기 다른 진행 상황을 보이고 있다.

정명석 목사는 법관 기피신청을 했으며 이로 인한 재판이 약 2개월 동안 중단되었다. 그러나 여성 간부 6명의 재판은 속전속결로 진행되어 교인들의 우려와 반발을 촉발하고 있다.


교인들의 의견과 반발

JMS 교인들은 현재의 재판과 수사과정에 대한 의구심을 강조하며, 검찰과 재판부의 공정성을 의심하고 있다. 또한, 여성 간부들에 대한 선고가 정명석 목사의 재판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하고 있다.



출처: https://www.breaknews.com/990332

JMS 교인들 추석연휴 1인 시위 “정명석 목사-범죄증거 없다”

서울국가수사본부앞에서1인시위를하는JMS교인들.   ©브레이크뉴스서울국가수사본부앞에서1인시위를하는JMS교인들. ©브레이크뉴스 서울국가수사본

www.breaknews.com


정명석 목사와 여성 간부 6명의
공정한 재판을 위한
탄원서 작성하기


모두 부탁드립니다
⬇️⬇️⬇️⬇️⬇️
https://forms.gle/2p5CHwQj9RWgW6nbA




건강 및 관리 70일 회개기도 11

버릴 건 버리고 비울 건 비우고 먼저 할 것은 먼저 하게 하옵소서.

행위에 따라 영혼의 결과가 달라지니 자기 생각과 자기 습관과 버릇 불의한 생각을 버리고 주를 좇으며 자신을 온전하게 만들게 하옵소서.

항상 좋은 것과 나쁜 것은 같이 온다고 하였으니 분별하여 쪼개고 잘 다스릴 수 있게 하옵소서.

섭리사와 정명석목사님의 공정한 재판을 위해 기도가 하늘에 닿게 하옵시고 사람들의 마음에도 울리게 하옵소서. 선과 의가 살아있는 공정한 대한민국이 되게 하옵소서.

더욱 우리가 뜨거운 성령의 말씀으로 새롭게 재생이 되게 하옵시고 더욱 하늘사랑, 형제사랑에 힘쓰며 생명을 위해 기도하고 증거와 아픈 자들 건강을 위해 더욱 기도하며 힘쓰게 하옵소서.

에스더의 결단의 기도로 우리 모두가 더욱 살아나길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