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3일 수요일 새벽 잠언>
13. 해 놓은 대로 사장, 회장, 시장, 도지사, 장관, 대통령, 가수, 조경사, 프로 선수, 국가대표 선수, 광장, 빌딩, 검사, 판사, 변호사,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박사, 교수라 부른다. 그 실적대로, 해 놓은 대로 부르고 따른다.
14. 하나님의 천륜의 법칙이다. 그 격대로 교인, 집사, 권사, 장로, 전도사, 강도사, 목사, 노회장, 총회장이라 부르고, 그 격대로 사사, 선지자, 사도, 메시아라 부르고 대하고 따른다.
15. 하나님, 성령, 성자, 그 위격대로 위치대로 부른다. 세상에서도 사람들끼리 그리 대하며 살고, 하나님도 그리 대하며 역사한다.
16. 해, 달, 별, 산, 나무, 물, 시내, 강, 바다도 하는 대로 생긴 대로 부른다.
17. 예수님은 가르쳐 주고 “사람들이 나를 누구라 하느냐.” 하고 물으셨다. 사람들은 선지자라 했다. 그러나 베드로는 “주시오, 그리스도이십니다.” 하고 확실히 아니, 맞춘 자에게만 “그러하다.” 하고 수제자로 삼고 행하셨다. 이 시대도 그러하니라.
18. 하나님은 시대 구원하라고 보낸 그를 쓰고 하나님 자신을 보이며 행하신다. 절대신은 숨기며 은밀하게 각종으로 행하며 가신다.
19. 사람은 모르게 오직 보낸 자로 행해야 되기에 갈 길만 보이며 행하게 하신다. 왜 행하는지 그 보낸 자에게도 역시 숨기고 하나님만 아시고 행하신다.
20. 하나님이 행하시는 것을 같이 행한 자에게는 지나면 알게 하시고, 그 시대는 따라 행하게 하며 하나님의 뜻만 이루고 가신다.
그들로 처음에는 모르고 행하게 하시고, 역사가 간 후에는 표상자가 알듯이 알게 하신다. 따르지 않은 자와 세상은 모르게 은밀하게 행하신다. 성경에 보면 두 사람이 밭을 매는데 주 아는 자는 데려가고 주 모르는 자는 그냥 놓고 갔다.
21. 지난날 하나님이 행한 것들을 보면, 하나님이 구원하려고 보낸 자와 함께 복음을 전해 주고 행할 것 행해 줘도 행하지 않으면 그냥 지나가시고 다른 자를 택해 역사를 펴면서 오셨다.
시대가 흘러가니 그때마다 합당한 자를 즉시즉시 택해 그들과 함께 일해 오셨다.
행하지도 않고 사는 자에게는 하나님이 알려 주지도 않으시고, 그 말씀 듣고 하나님이 보내신 그를 믿고 따르는 자만 복이 있는 자다. 인생은 한 번이다. 한번 못 따라가면 그것으로 끝난다.
<2023년 사연4>
주일날 교회에 가서 예배드려라.
모바일로 예배드리지 말고.
메일로 말씀 받아 읽어 보는 식으로 하지 마라.
교회 가서 예배드리고 영광 돌리고 감사해야 한다.
말씀이 얼마나 중한지 알아야 한다.
집에서 예배드리고 그렇게 하다 보면 습관 되어 못 듣는다.
혼자 예배드리고, 혼자 헌금하고 그러면 안 된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길,
“안식일을 지켜야 된다고 전하라.” 하셨다.
모두 하나님의 정한 날, 주일날, 같이 찬양 영광도 돌리고, 감사의 영광도 돌리고, 기도의 영광도 돌려야 한다. 말씀 듣고 즉시 깨달았다고 감사의 영광도 돌려야 된다.
개인마다 바쁜 것은 개인 사정이다. 주일날 말씀을 글로 읽어 버릇하면 습관이 된다. 버릇 된다. 체질이 되어 버린다. 중독이 되어 버린다.
코로나도 모두 끝났는데, 코로나가 진행되는 걸로 생각하고 하면 안 되지 않겠느냐.
<2023년 사연5>
<성령의 소리>
아주 극적인 상황일 때 주신 말씀이다.
사람이 어떻게 살아가야 되느냐고 물으니,
“사람은 생각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다.
그러므로 생각을 잘하고 행하며 살아야 한다.
사람이 생각을 잘하려면
전능하신 하나님, 성령님과 그리고 메시아 예수님이 주시는 말씀을 잘 듣고, 늘 그를 부르며 생각을 해야 한다.
‘생각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이 말씀은
온 세상 사람들이 매시간, 매분 잊지 않고 살아야 될 말씀이고, 생각을 잘하고 살아가는 데 절대 필요한, 귀하고 귀한 전능자 말씀이다. 성공 비법이요, 첨단의 생명의 말씀이다.
하나님의 한마디 말이 인간의 백만 권의 책보다 더 크다.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 생각을 해야 사탄과 마귀, 악한 자에게 생각을 뺏기지 않게 된다. 뺏기면, 그 몸이 되어 살다 영원히 사망으로 가게 된다.
생각을 잘하면 매일 잘되고,
생각을 제대로 못 하고 살면 실패한다.
기도를 깊이, 매일 새벽을 깨우며 진정으로 하여라.
생각에 따라 운명과 사건이 좋게, 혹은 나쁘게 뒤바뀐다. 이는 성공 비법의 하나님 말씀, 주의 말씀이다.
생각 잘못하고 월명동 앞산을 콘크리트 계단으로 만들려고 하던 중에, 하나님이
“그럼 보기 싫다. 어떻게 보느냐. 내 생각으로 하여라.”하셔서,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과 같이 돌로 쌓아서 보기 좋게 했다.
이 표상 따라 항상 세상만사 이같이
늘 하나님, 성령님, 예수님 생각대로,
항상 사명자와 같이 그리 생각하고 살아라.
안녕.
<2023년 사연6>
<성령의 소리>
● 사람은 먹는 것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일함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배움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건강함으로 편안하게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서로 대화하며 화목함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자기 원하는 것을 행하며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자기 챙기고, 이웃 챙기고, 서로 도우며 사랑함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자기 할 일을 자기가 책임을 다함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날마다 삶을 개발하면서 살아가는 것이다.
● 사람은 천지 만물과 지구 세상을 창조하여 주시고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을 믿고 섬기며, 인간을 구원시키려 그가 보낸 주 메시아를 믿고, 그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깨닫고 믿으며 성령의 감동으로 살아가는 것이다.
● 생각 잘못하면 망하고, 죽기도 한다.
● 반면, 생각 잘하고 하나님, 성령님, 성자, 주 예수와 같이 살아가면 육신 일생, 영 영원히 잘된다.
● 생각이 주인이다.
● 생각이 생명이다.
● 생각하고 생각 잘되었나 분별하고 생각 다 하여야 한다.
● 인간의 생각은 모순이 있으니, 절대자 하나님, 성령님, 성자와 예수님이 그 보낸 자를 통해 주는 말씀을 잘 듣고 확인해야 한다.
● 생각은 보는 대로, 듣는 대로 하게 되고, 느끼는 대로 자꾸 행하게 된다.
● 생각이 생각을 막고 다스려야 된다.
● 인간의 힘으로 안 되니 전능자의 힘으로 하라는 것이다.
● 성공하려면, 생각 잘하고 판단하여야 한다.
● 섭리역사를 잘 따라오다 넘어지고, 실패하고, 신앙의 운명을 달리하는 것은 생각을 잘못하여서이다. 잘했을 때는 잘 있었다. 너희도 거울로 삼아 잘하여라. ‘어떻게 저리되었나?’ 하는데, 생각을 잘못하여서다. 그릇된 생각을 받아들이고, 자기 스스로 생각을 극적으로 해서이다.
● 하나님이 쓰는 자들은 생각 잘못하면 절대 안 된다.
● 월명동도 개발할 때, 하나님은 “저렇게 하면 보기 싫어서 못 본다.” 하시며 하나님의 구상을 보여 주셔서, 다시 돌과 나무로 하나님이 “아름답고 신비하고 웅장하다.” 하신 대로 만든 것이다.
● 하나님의 생각으로 하면, 모두 이같이 되는 것을 믿고 행하기다.
● ‘사람은 생각으로 살아간다.’는 말 속에는 천 개의 핵심 잠언이 들어 있다. 너희들도 생활하면서 늘 깨달아라.
정명석 목사의 진실을 찾아서
아직도 방송을
무조건 믿으시나요?
https://youtu.be/TjCKNVx_938?si=ncI_CVs1A6ohyj5r
1) 말세 <불 심판>은
‘말씀 심판, 진리 심판’
2) <부활>은
‘육 부활’이 아니라 ‘영 부활’
3) <휴거>는
‘육 휴거’가 아니라 ‘영 휴거’
그리고 시대성 전환이
부활, 휴거, 구원이다.
4) <재림>은
‘육 재림’이 아니라 ‘영 재림’
영이니 합당한 육신을 쓰고 온다.
<기다리는 자, 메시아>는
기다리는 데서, ‘땅’에서 온다!
하나님께 기도 찬양 영광 돌립니다.
4
하나님 생각, 네 생각과 다르다
https://youtu.be/QwQGP_SYaVE?si=IA02X-Kiyn1DWZFW
섭리를 따르면서 인생을 알게 하시고 인생의 문제의 답도 주셔서 명쾌히 풀어 주시니 역시 하나님은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의 사랑에 감격감사할 뿐입니다.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이 때를 놓치지 않게 하옵소서. 절대 후회의 인생을 살지 않게 하옵소서.
하나님, 성령님, 성자, 예수님 생각을 해야 사탄과 마귀, 악한 자에게 생각을 뺏기지 않게 되나니 오직 선한 생각으로 승리하고 자기를 잘 다스리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생각이 이 세상을 덮고 모든 싸움과 불의와 악행이 사라지며 하나님의 평화와 사랑과 은혜가 차고 넘치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다니엘의 예언을 이루는 말씀, 하나님의 이 시대에 합당한 새말씀이 온 땅을 다 덮어 사명자와 함께 역사의 빛을 발하길 다시 오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
우리가 정명석목사님을
선생님으로 부르는 이유
'기도와 말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국은 이깁니다. (13) | 2024.01.06 |
---|---|
믿는 대로 실체가 된다. (18) | 2024.01.05 |
인내의 왕 "욥 승리" 와 성령이란? (4) | 2024.01.03 |
‘다음시대 사람’은 하나님께 사명을 맡고 와서 역사를 시작한다. 그를 역사의 주인이라 한다. 역사의 주인은 하나님이 함께하여 해 놓은 것이 있다 (4) | 2024.01.03 |
성약 역사는 그 말씀을 듣고 행하는 자들만 알고 가는 역사다. 마지막으로 하나님 성령 성자가 땅에 행하시는 역사다. (2) | 2024.01.02 |